1. 전지의 파손이 일어나는 경우
- 전지위에 무거운 것을 올려놓는경우
- 연결선에 힘이가해지는 경우 ( 충돌 및 사람이 손을대는 경우)
- 혹한 날씨에 방전된 상태로 방치될 경우
- 충전중이나 충전후에 고온을 가까이 할경우
- 전지위에 금속물을 두어 합선이 일어날 경우 ( 폭팔위험 )
2, 전지 내부 단락이 일어나는 경우
- 콘넥터에 금속물이 닿을경우 ( 폭팔위험)
- 전선의 피복이 손상된경우
- 전지를 장시간 방치할경우
- 밧데리 충전시 밧데리 셀안에 이물질이 들어갈경우
3, 용량의 감소가 일어나는 경우
- 고온에서 사용할 경우
- 충전 부족시
- 밧데리 셀중( 12 or 24 )에 불량이 있는경우
- 밧데리 비중이 맞지 않을경우 ( 충전후 )
( 비중은 비중계로 확인후 증류수만 넣을것 , 충전후 정상 비중은 1.280)
자세한 서비스 및 관리는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출처 : http://www.woorifl.com/index.asp?vmode=5
- 전지위에 무거운 것을 올려놓는경우
- 연결선에 힘이가해지는 경우 ( 충돌 및 사람이 손을대는 경우)
- 혹한 날씨에 방전된 상태로 방치될 경우
- 충전중이나 충전후에 고온을 가까이 할경우
- 전지위에 금속물을 두어 합선이 일어날 경우 ( 폭팔위험 )
2, 전지 내부 단락이 일어나는 경우
- 콘넥터에 금속물이 닿을경우 ( 폭팔위험)
- 전선의 피복이 손상된경우
- 전지를 장시간 방치할경우
- 밧데리 충전시 밧데리 셀안에 이물질이 들어갈경우
3, 용량의 감소가 일어나는 경우
- 고온에서 사용할 경우
- 충전 부족시
- 밧데리 셀중( 12 or 24 )에 불량이 있는경우
- 밧데리 비중이 맞지 않을경우 ( 충전후 )
( 비중은 비중계로 확인후 증류수만 넣을것 , 충전후 정상 비중은 1.280)
자세한 서비스 및 관리는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출처 : http://www.woorifl.com/index.asp?vmode=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