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끝 마모
- 트랙의 장력이 느슨하다.
- 트랙이 벗겨지기 쉽다.
- 트랙 장력을 규정대로 조정한다.
- 심한 마모시 스프로켓을 재생한다.
2. 중간 마모
- 트랙의 장력이 너무 크다
- 견인력이 작아진다. 아이들러, 상부로울러, 트랙, 링크, 부싱, 스프로켓의 심한 마모
- 트랙 장력을 규정대로 조정한다.
- 심한 마모시 스프로켓을 재생한다.
3. 후면 마모
- 트랙 정렬이 맞지 않을 때
- 주행시 방향이 틀어진다.
- 아이들러와 스프로켓(트랙)의 정렬 작업을 실시한다.
출처:http://cafe.daum.net/selfland/F5CJ/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