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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쉬프트 기능들


<해당모델>
H8.00–12.00XM (H170–280HD) [F007]
H13.00–16.00XM (H300–360HD) [E019)]
H10.00–12.00XM–12EC (H360HD-EC) [E019]

자동 전환 시스템의 기능들이 아래에 열거되어 있고 후속 부분들에서 설명된다.
● 시스템과 운전자 디스플레이 간의 상호작용
● 오류 코드 설명
● 시스템 경고음
● 주차 브레이크 인터록
● 시스템 리셋/오버라이드
● 시스템 저하 운행 모드
● 시스템 고장 모드
● 트랜스미션 오일 고온 문제
●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 저하 문제
● 컨트롤러 바이패스
● 자동/수동 변속 모드
● 자동 트랜스미션 전환
● 수동 트랜스미션 전환
● 방향 전환
● 방향 전환 저지
● 하단 변속 저지
● 구동축 물림 저지
●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옵션)
● 엔진 스로틀 정지 (옵션)

● 시스템과 운전자 디스플레이 간의 상호작용
운전자 디스플레이에는 이중 역할 LCD가 있어, 정상 작동 상태 하에서와 시동시에는 시간계(hourmeter)를 표시하고,
트랜스미션 시스템의 오류 또는 파라미터 조건 초과가 발생할 때에는 오류 코드를 문자와 숫자로
표시한다. 
디스플레이에는 또한 트랜스미션 오일의 저압과 고온을 알리는 등이 하나 있고, 트랜스미션 오일의
압력 및 온도 측정계들, 그리고 트랜스미션 경고등이 있다.
스티어링 칼럼이 부착된 경고등은 시스템이 오류 상태에 있을 때 빛을 발하여 운전자가 운전자
디스플레이를 살펴 보도록 한다. 
파라미터 조건 초과시에는 스티어링 칼럼의 경고등이 켜지지 않는다.
운전자 디스플레이에 있는 트랜스미션 시스템 경고등은, 오류 상태시에는 계속 빛을 발하고,
파라미터 조건 초과시에는 1초에 2회씩 반짝인다.
오류 또는 파라미터 조건 초과 상황은 시간계에 우선하며, 오류 상태를 알리는 오류 코드를 나타낸다. 
오류 상태가 해결되고 트랜스미션 시스템이 완전한 기능을 회복하면, 시간계는 정상 표시로 돌아온다.

● 오류코드 설명
트랜스미션 시스템 오류 코드는 시간계에 우선하며, 오류 코드를 표시해야 할 경우,
테이블 1에 열거된 오류 코드들을 표시한다. 
복수의 오류가 동시에 발생할 경우, 오류 코드들은 해당 오류 상태가 해결될 때까지 매 3초 간격
으로 이동하며 바뀐다.  복수의 오류가 발생하면 지게차 기능은 최악의 오류 상태에 대응한다.
트랜스미션 시스템 파라미터 초과는, 운전자가 트랜스미션 시스템에 정상 운행 파라미터를
초과하는 요구를 할 때 발생한다. 
트랜스미션 시스템은, 구동 트레인이 과속 상태로 인한 우발적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트랜스미션 시스템 파라미터 초과 현상들 (오류 코드 1번에서 6번 까지)는 자동 교정 오류 상태로서
파라미터 요구 조건을 만족하면 지게차는 정상 기능을 회복한다.
장비 고장으로 인해 안전 문제 및/또는 장비 손상이 일어나는 가능성이 있는 상태
(오류코드 30번에서 41번까지)가 발생하고,
지게차 정상 기능 회복을 위해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하고 시스템을 리셋해야 할 경우
트랜스미션 시스템 오류들이 발생한다.
오류 상태가 교정되고 지게차 기능이 회복되면 정상적으로 시간계가 나타난다.

● 시스템 경고음
오토쉬프트 컨트롤 시스템 경고음 장치가 운전자 제어판(console)에 설치되어 있다. 
시스템이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 저하 또는 인상 높이 방해 문제를 감지했을 때 경고음이 난다.
초과된 파라미터가 정상으로 돌아왔을 때 경고음 장치가 리셋되면서 꺼진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침서에서 설명하는 대로 컨트롤러 파라미터 조정 소프트웨어와 함께 PC를
사용하여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옵션)기능으로 경고음 장치를 켜거나 끌 수 있다.

● 주차 브레이크 인터록
주차 브레이크를 걸면 트랜스미션 방향 솔레노이드들에 전기가 차단된다. 
컨트롤러 파라미터들을 조정하려면 주차 브레이크를 걸어야 한다. 
주차 브레이크를 걸거나, 칼럼에 부착된 기어 선택 장치에서 중립을 선택하거나 또는 인칭 페달을
작동함으로써 지게차를 시동할 수도 있다.

● 시스템 리셋/오버라이드
주차 브레이크를 걸거나, 점화 스위치를 껐다 켜거나, 또는 퓨즈 패널 안에 위치한
1-암페어 컨트롤러 퓨즈를 제거했다가 다시 삽입함으로써 자동 전환 시스템을 리셋할 수 있다.

▲경고 
장비가 손상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시스템을 리셋하고 고장이 있는 지게차를 운전하는 것은
긴급 상황 시에만 하는 것으로 제한되어야 한다.

리셋을 요구하는 상황들로서 발생 가능성이 있는 것들은,
- 자동 전환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
- 컨트롤러와 통신을 설정하는 데 실패
-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 저하 문제 모드로 인한 시스템 오버라이드
- 트랜스미션 오일 고온 문제 모드로 인한 시스템 오버라이드

시스템 저하 운행 모드
지게차가 자동 또는 수동 변속 모드에서 (컨트롤러 바이패스 경우 제외) 오류 상태가 발생하거나
파라미터 값이 초과되면 운전자 디스플레이는 트랜스미션 시스템 경고등을 밝히고,
해당 오류 코드를 표시하고 필요에 따라 경고음을 발하며, 오류 상태가 시정되거나 파라미터 값이
만족될 때까지 트랜스미션을 중립 위치로 자동 전환하든지 또는 상단 기어 변속이나 후진을 할 수
없도록 한다. 

● 시스템 고장 모드
컨트롤러의 고장, 컨트롤러의 파워 상실, 방향 솔레노이드들의 파워 상실,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 상실,
또는 속도 센서의 이상이 있을 경우 트랜스미션은 중립위치로 자동 전환된다.
자동 전환 컨트롤 시스템에 고장이 있을 경우, 컨트롤러를 거치지 않고(bypass) 지게차가 제한적인
수동 변속 능력을 갖도록 할 수도 있다. 
(주:  컨트롤러를 거치지 않을 경우 자동 전환 시스템의 안전 장치들은 작동하지 않는다. 
컨트롤러 바이패스와 시스템과 운전자 디스플레이 간의 상호작용 부분 참조.)

●트랜스미션 오일 고온 문제
장비가 손상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시스템을 리셋하고 고장이 있는 지게차를 운전하는 것은
긴급 상황 시에만 하는 것으로 제한해야 한다.
운전자 디스플레이는 트랜스미션 오일 온도 정보를 오토쉬프트 컨트롤러에 전달한다. 
트랜스미션 오일 온도가 132C (270F)를 초과하면 지게차는 저하된 모드로 전화되고,
스티어링 칼럼에 부착된 경고등, 트랜스미션 시스템 경고등, 운전자 디스플레이 안에 위치한
트랜스미션 고온 경고등이 계속 빛을 발하고, 트랜스미션 오일 온도 게이지는 고온을 나타내며,
시간계는 오류 코드 ERR30으로 바뀐다.  파라미터가 허용하면 트랜스미션은 1단 기어로 하단 변속된다.  상단 기어로의 변속은 발생하지 않으며 오일 온도가 126C (259F) 아래로 떨어질
때까지 지게차는 저하 작동 모드에서 작동된다.
트럭에 스로틀 정지 장치(옵션)가 있으면 지게차 속도가 1단 기어로 하단 변속할 만큼 느려질 때까지
고온의 트랜스미션 오일은 스로틀 정지 장치를 가동시킨다.
트랜스미션 과열 상태 모드는 자동과 수동 모두에서 작동하지만, 컨트롤러 바이패스를 사용할 때에는
작동하지 않는다.

●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 저하 문제
운전자 디스플레이는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 정보를 오토쉬프트 컨트롤러에 전달한다.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이 1000 kPa (145 psi) 아래로 3초 이상(공장 설정 값) 떨어지면,
스티어링 칼럼에 부착된 경고등, 트랜스미션 시스템 경고등, 그리고 운전자 디스플레이에 위치한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 경고등이 계속 빛나며,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 게이지는 오일 저압을 나타내고,
시간계는 오류 코드 ERR31로 바뀌며 경고음이 나온다. 
오일 저압이 감지된 후 30초가 지나면 트랜스미션은 중립위치로 전환되어 오일 압력이 돌아올 때까지
또는 시스템이 리셋될 때까지 중립 위치에 머물러 있는다.
사용자 인테페이스 지침서에서 설명하는 대로 컨트롤러 파라미터 조정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PC를
사용하여 트랜스미션 오일 저압 타이머를 조정할 수도 있다. 
타이머 파라미터의 한계는 15초에서 30초이다.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 저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자동 전환 시스템은 오버라이드 특징을 제공하여
지게차가 약 30초 동안 1단 기어에서만 움직일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다. 
문제 상황 오버라이드 기능은 오토쉬프트 시스템을 리셋함으로써
(점화 스위치를 껐다가 지게차를 다시 시동함으로써) 작동할 수 있다.

● 컨트롤러 바이패스
컨트롤러에 고장이 있을 경우, 자동 전환 컨트롤 시스템은 컨트롤러 바이패스 기능을 제공하여  이
기능으로 지게차를 수동으로 변속할 수 있다. 
칼럼에 부착된 기어 선택 장치를 통해 1-2-3단 기어로 변속하고 칼럼에 부착된 기어 선택 장치 또는
모노트롤 페달을 통해 전진/후진 방향 컨트롤을 할 수 있다.
컨트롤러를 바이패스하려면 운전자 제어판 안에 위치한 컨트롤러에서 하네스를 떼어내고 컨트롤러
바이패스 모듈을 설치한다.
컨트롤러를 바이패스하면 칼럼에 부착된 기어 선택 장치에서 바이패스 박스를 경유하여 전환 컨트롤
밸브까지 시스템을 와이어로 연결하여 오직 제한된 시스템 보호 기능만을 제공한다. 
바이패스 모드에서 운전하면 3단 기어 후진을 허용하지 않거나(지게차가 중립으로 이동),
중립 위치에서 나올 때 3단 기어로 시작할 수 없다. 
(운전자가 1단 또는 2단 기어를 선택할 때까지 지게차가 중립 위치에 머무른다.)
기어 선택 레버 또는 모노트롤 페달을 움직여 바이패스 모드에서 방향 조정을 할 수 있다. 
바이패스 모드에서 기어 선택은 기어 선택 배럴을 회전함으로써 할 수 있다. 
1번 위치은 1단 기어, 2번 위치는 2단 기어, 3번과 4번 위치는 3단 기어를 제공한다. 

● 자동/수동 변속 모드
지게차는 기어 선택 장치의 위치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 모드에서 작동될 수 있다. 
컨트롤러 바이패스 시 수동 변속 모드의 기능에 관해서는 컨트롤러 바이패스 부분을 참고할 것. 
 
● 자동 트랜스미션 전환
현재 사용중인 기어에서 얻을 수 있는 견인력이 다음 상급 단계의 기어에서 얻을 수 있는 견인력보다
작고, 차량이 최소한의 속도를 넘었을 때 상급기어로 자동 변속된다.
현재 사용중인 기어에서 얻을 수 있는 견인력이 다음 하급 단계 기어에서 얻을 수 있는 기어보다
작을 때에는 하급기어로 자동 변속된다.  
 
기어 선택 배럴을 제 3 위치 (2-3이라고 표시되어 있음)로 돌리면 2단 기어와 3단 기어 사이에서만
자동 변속이 되고 (지게차는 2단 기어에서 시작), 제 4위치 (D라고 표시되어 있음)로 돌리면
1단, 2단, 3단 모두가 자동으로 변속된다.  (지게차는 1단 기어에서 시작). 
컨트롤러는 상단 변속 또는 하단 변속이 일어나도록 하기 위해 계속해서 엔진 속도, 출력 속도,
기어 선택 장치의 위치, 전진-후진 선택, 스로틀 페달 위치 그리고 잠재적 문제 상황들을 확인한다.
 

옵션 사항으로 1단 기어와 2단 기어에서만 자동 변속이 일어나도록 하려면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침에서 설명한 대로 컨트롤러 파라미터 조정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PC를 사용하여 선택 사양인
1-2단 기어만 사용하는 변속 패턴을 작동하면 된다.  3-2 변속 레이블을 1-2레이블로 교체한다.
1단 기어와 2단 기어 사이에서만 자동 변속이 일어나도록 선택하려면 위 파라미터들을 변경한 후,
기어 선택 배럴을 제 3위치 (1-2라고 표시됨)로 돌려 놓는다.
자동 모드에서는 방향 전환 저지, 하단 전환 저지, 구동축 물림 저지,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과 과열
오류 모드들이 작동하지만 컨트롤러를 바이패스할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는다.

● 수동 트랜스미션 전환
수동 변속을 위하여는 칼럼에 장착된 기어 선택 배럴을 돌려 1단을 선택하려면 제 1위치
(1이라고 표시)에 놓고 2단을 선택하려면 제 2위치(2라고 표시)에 놓으면 된다. 
운전자가 기어 쉬프터를 움직여 다른 기어를 선택할 때까지 지게차는 선택한 기어에 머물게 된다. 

공장에서 맞추어 놓은 컨트롤러 셋팅은 방향 전환 저지, 하단 변속 저지, 구동축 물림 저지, 그리고
트랜스미션 오일 압력 이상 모드와 트랜스미션 과열 이상 모드를 수동 모드에서 작동시킨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침의 설명대로 컨트롤러 파라미터 조정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PC를 이용,
컨트롤러를 조정하여 방향 전환 저지, 하단 변속 저지, 구동축 물림 저지 기능 등이 수동 모드에서
작동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 방향 전환
지게차의 구성에 따라 칼럼에 장착한 선택 레버 또는 모노트롤 페달을 움직여 방향을 전환(반대로)
할 수 있다.  선택 레버에는 F–N–R 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다.  모노트롤 페달이 장착된 지게차에서는
칼럼에 장착된 선택 레버가 전진-후진 선택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오토쉬프트 레버와 방향 전환
저지 부분을 볼 것.

● 방향 전환 저지
오류 코드 01 (방향 전환 속도 초과)
오류 코드 03 (과도한 엔진 RPM)
방향 전환 저지 기능은 드라이브 라인 충격을 방지하고 방향 전환시 과도한 엔진 및/또는 차량
속도에서 오는 트랜스미션 클러치 과열을 최소화한다. 
거쳐야 하는 기어들을 순서대로 거친 후, 차량 속도가 4.0 km/h (2.5 mph) 이하로 공장에서
컨트롤러에 미리 설정해 놓은 값이 되고 엔진 속도가 1400 rpm 이하일 때에만 컨트롤러가 방향
전환을 허용한다.
스로틀 정지 옵션을 장착한 차량에서 차량이 4.0 km/h (2.5 mph) 보다 빨리 이동하거나 엔진
속도가 1400 rpm 이상일 때 반대 방향으로 기어를 선택하면, 엔진은 자동으로 아이들 속도로
감소하고, 트랜스미션은 엔진의 브레이크 효과를 이용하기 위해 기어에 머물러 있으면서 차량을
감속하며, 운전자 디스플레이에 트랜스미션 시스템 경고등이 반짝이고, 시간계는 오류 코드 ERR01
및/또는 ERR03으로 바뀌어진다. 
이 코드는 방향 전환 속도가 초과되어 차량이 저하 운행 모드에 있다는 것을 표시한다. 
트랜스미션 시스템은 트랜스미션 및 엔진 속도 파라미터가 만족될 때까지 방향 전환이 일어나지
못하도록 한 다.  역방향 전환 속도 파라미터가 만족된 후 스로틀이 정상으로 돌아온다.
사용자 인터 페이스 지침에서 설명한 대로 컨트롤러 파라미터 조정 소프트 웨어를 설치한 PC를
사용하여, 수동 모드에서 방향 전환 저지 기능을 제거하거나 역방향 전환시 차량 허용속도 또는
엔진 최대 속도를 조정할 수 있다. 
역방향 전환을 허용하는 차량 최대 속도는 4.8 km/h (3.0 mph) 또는 최소 50rpm에서 최대 400rpm이다.
위 단락에서 설명한 대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동 또는 수동 모드에서
역방향 전환을 허용하는 엔진 속도 요구 기능을 정지할 수 있다. 
역방향 전환을 허용하는 엔진 최대 속도는 1600 rpm이다.
컨트롤러의 방향 전환 저지 기능은 자동 및 수동 모드에서 모두 작동하지만 컨트롤러 바이패스
시에는 작동하지 않는다.

● 하단 변속 저지
오류 코드 02
하단 기어로의 변속 저지 기능은 차량 속도가 미리 설정한 파라미터 한계 내에 있지 않다면 하단
기어 변속이 일어나지 못하도록 하여 엔진, 토크 변환기 및 트랜스미션의 과속을 방지한다.
차량 속도가 미리 설정한 하단 기어 변속 파라미터 값을 초과하고 있는 데 트랜스미션을 하단
변속하려고 시도하면 운전자 디스플레이에 트랜스미션 시스템 경고등이 켜지고 시간계는 오류
코드 ERR02로 변한다. 
이는 하단 기어 변속 파라미터를 초과하였고, 트럭이 저하 운행 모드에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차량은 현재 사용중인 기어 안에 머물러 있으면셔 하단 기어 변속 파라미터를 만족할 만큼 차량
속도가 감소할 때까지 하단 기어 변속이 일어나지 못하도록 한다. 
시스템과 운전자 디스플레이 간의 상호작용 부분을 볼 것.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침에서 설명한 대로 컨트롤러 파라미터 조정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PC를
사용하여 수동 모드에서 하단 기어 변속 저지 기능을 정지하거나 하단 기어 변속을 허용하는 차량
속도를 조정할 수 있다.
하단 기어로 변속 저지 기능은 자동 및 수동 모드에서 모두 작동하지만 컨트롤러 바이패스 시에는
작동하지 않는다.

● 구동축 물림 저지
구동축 물림 저지 기능은 역방향 전환이나 중립에서 전진 또는 후진으로 전환할 때 과도한 엔진
속도로부터 드라이브 라인에 충격이 오는 것을 방지한다. 
컨트롤러는 엔진 속도가 1400 rpm 이하 (공장 사전 설정 파라미터)로 되지 않으면 구동축이
물리지 못하도록 한다. 
파라미터를 초과하면 운전자 디스플레이에 트랜스미션 시스템 경고등이 켜지고 시간계에 오류
코드 ERR03가 나타난다. 
이는 구동축 파라미터가 초과되어 차량이 저하 운행 모드에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엔진 rpm이 허용한계 내로 떨어질 때까지 차량은 중립에 머물러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침에서 설명하는 대로 컨트롤러 파라미터 조정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PC를
사용하여 수동 모드의 구동축 물림 저지 기능을 정지하거나 구동축 물림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사전 설정되는 구동축 물림 파라미터 한계값들은 600 ~ 1600 rpm이다.
구동축 물림 저지 기능은 자동 및 수동 모드에서 모두 작동하지만, 컨트롤러 바이패스 시에는
작동하지 않는다.

●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옵션)
오류 코드 05 (경고음 없음)
오류 코드 06 (경고음 있음)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기능은 자동 변속 운행 모드에서만 작동한다.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기능은 짐을 들어 올린 차량이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음으로써 앞으로
쓰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이 기능은 차량의 짐을 마스트에 장착된 스위치 접촉 높이에까지 올리면 차량속도를 통제하기 위해
상단 기어 변속을 제한하는 방법으로 수행된다.
부하(짐) 높이를 알리는 신호를 주기 위해 통상 폐쇄 한계 스위치 또는 유도성 근접 스위치가
마스트에 장착되어 있다.  스위치를 작동하면 입력 전압을 컨트롤러에 뺏기게 돤다.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스위치가 사전 설정된 상단 변속 한계점 전에 작동하면, 스티어링 칼럼에
장착된 경고등과 운전자 디스플레이의 트랜스미션 경고등에 불이 들어오고 시간계는 경고음 상태에
따라 오류코드 ERR05 또는ERR06 을 표시한다. 
이는 최대 인상 높이 파라미터를 초과했고 트럭이 저하 운행 모드에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트랜스미션은 현재 기어 안에 머물러 있으며 사전 설정한 상단 변속 제한점를 넘어 상단 변속되지
못하도록 한다. 
부하 (짐)을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스위치 아래로 낮추면 오류 코드는 사라지고 차량은 정상
상태로 돌아온다.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스위치가 사전 설정된 상단 이동 한계를 지난 후 작동되면,
스티어링 칼럼에 장착된 경고등과 운전자 디스플레이의 트랜스미션 시스템 경고 등에 불이 들어오고
시간계(hourmeter)는 경고음의 상태에 따라 오류 코드 ERR05 또는 ERR06을 표시한다. 
이는 최대 인상 높이 파라미터를 초과했으며 차량이 저하 운행 모드에 있다는 것을 표시한다. 
오류 상태를 없애도록 부하(짐) 높이를 낮추거나 차량 속도가 사전 설정된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상단 변속 한계점으로 낮아질 때까지 트랜스미션은 중립으로 이동한다. 
트랜스미션이 중립으로 전환되면서 구동축이 다시 물릴 수 있으려면 중립 시작 파라미터들을
만족시켜야 한다.

조정 가능한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파라미터들은 다음과 같다.
-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루틴은 자동 운행 모드에서만 켜고 끌 수 있다. 
  공장에서는 인상 방해 루틴을 정지시켜 놓는다.
- 한계 스위치 접촉이 켜지거나 꺼지기 전에 상단 변속 한계를 초과할 때 중립으로 자동 전환. 
  공장에서는 중립 자동 전환 선택을 켜 놓는다. 
  파라미터들을 조정하여 중립 자동 전환 선택을 정지시켜 놓으면 경고음이 자동으로 켜지며,
  꺼지도록 조정할 수는 없다.
- 중립 자동 전환 기능이 켜졌을 때에만 인상 높이 트랜스미션 방해 루틴을 위한 경고음을 틀거나
  끌 수 있다.  공장에서는 경고음을 꺼 놓는다.  파라미터들을 조정하여 중립 자동 전환 기능을
  정지시켜 놓으면 경고음이 자동으로 켜지며, 꺼지도록 조정할 수 없다.
- 1 에서 3 까지의 값을 입력하여 상단 전환 범위를 선택할 수 있다. 
  1은 1단 기어만을 허용하고, 2는 2단 기어까지만 허용하고 3은 3단 기어까지 허용한다.

● 엔진 스로틀 정지 (옵션)
엔진 스로틀 정지 장치를 설치하면, 트랜스미션 시스템은 엔진 속도를 오버라이드하여 자동으로
엔진 rpm을 아이들 속도로 줄이는 능력을 갖고 있다. 
엔진 스로틀 정지는 상단 기어 변속 이전에 발생하며/거나 자동 또는 수동 모드에서 방향 전환 저지,
트랜스미션 과속 저지, 엔진 과속 저지 또는 트랜스미션 과열 파라미터가 초과되었을 때 발생한다. 
파라미터 값을 만족하면 정상 스로틀 기능이 회복된다.
자동 또는 수동 모드에서 매번 상단 기어 변속이 있기 전에 계획된 시간동안 엔진 스로틀이 정지
또는 회복되도록 그리고 기어 전환이 있은 후 계획된 시간 동안 엔진 스로틀이 정지되도록
컨트롤러를 프로그램화 할 수 있다.
공장에서 원래 설정한 트랜스미션 시스템 파라미터들은 자동 변속 모드에서 스로틀 정지 기능을
꺼 놓았고, 수동 변속 모드에서도 스로틀 정지 기능을 꺼 놓았다. 
컨트롤러 파라미터 조정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PC를 사용하여 필요할 경우 자동 또는 수동 변속 모드
에서 스로틀 정지 기능을 켜고 끌 수 있다.



출처:http://cafe.daum.net/self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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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깔끔이

등록일
2009-05-15 08:00
조회
13,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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