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8.00–12.00XM (H170–280HD) [F007]
H13.00–16.00XM (H300–360HD) [E019)]
H10.00–12.00XM–12EC (H360HD-EC) [E019]
오토쉬프트 레버
선택 장치가 스티어링 칼럼에 장착되어 있으며, 선택 레버를 원하는 위치로 움직여 전진-중립-후진
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 장치를 모노트롤 페달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선택 레버는 잠겨, 전진-중립-후진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역방향 전환은 모노트롤 페달을 통해 이루어지고 범위 선택은 기어 선택 배럴을 돌려 이루어진다. 기어 선택 배럴에는 4 개의 기어 이동 위치가 있으며 기어 선택 배럴을 아래와 같이 돌려서 위치를 선택한다.
1 – 위치 1 (1로 표시)은 트랜스미션을 수동으로 1단 기어에 이동시키며 선택 배럴을 움직이기
전까지 그 곳에 머물러 있게 된다.
2 - 위치 2 (2로 표시)는 트랜스미션을 수동으로 2단 기어에 이동시키며 선택 배럴을 움직이기
전까지 그 곳에 머물러 있게 된다.
2-3 – 위치 3 (2-3으로 표시)은 지게차로 하여금 2단 기어에서 시작하여 파라미터가 허용하는
범위에서 트랜스미션을 2단에서 3단 사이로 자동으로 전환시킨다.
선택 배럴의 옵션 위치 3 (1-2로 표시)은 지게차로 하여금 1단 기어에서 시작하여 파라미터가
허용하는 범위에서 트랜스미션을 1단에서 2단 사이로 자동으로 전환시킨다.
D - 위치 4 (D로 표시)는 지게차를 완전 자동 상태로 놓아, 지게차로 하여금 1단 기어에서 시작하여
파라미터가 허용하는 한 모든 범위의 기어로 전환하도록 한다.
선택 레버가 모노트롤 페달과 함께 사용될 경우, 선택 레버는 잠겨 있고 전진-중립-후진 기능을 하지 않는다.
역방향 전환은 모노트롤 페달을 통해 이루어지며 범위 선택은 기어 선택 배럴을 회전하여 이루어진다.
컨트롤러의 프로그램에는 선택된 기어 위치를 확인하는 데 0.5초의 타이머 시간을 두고 있고,
중립 위치를 확인하는 데 1 초의 타이머 시간을 두고 있다.
선택 위치 타이머들과 옵션 선택 위치 3의 기능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침에서 설명하는 대로
컨트롤러 파라미터 조정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PC를 사용하여 조정할 수 있다.
사전 설정된 파라미터 한계치는 0.13 ~ 2.0초이다.
속도 센서들
엔진 속도 센서는 홀 효과 유형의 센서로써 엔진 rpm을 측정한다.
엔진 속도 센서는 플라이휠 하우징에 장착되어 엔진 1회전당 엔진 플라이휠의 잇수(teeth)를 센다.
컨트롤러가 엔진 속도 센서에서 오는 정보를 상실하거나 센서가 작동하고 있지 않다고 판단하면
스티어링 칼럼에 장착된 경고등과 운전자 디스플레이에 있는 트랜스미션 시스템 경고등이
계속(깜빡이지 않는) 빛을 발하며 시간계는 오류 코드 ERR33을 표시한다.
오류가 교정될 때까지 또는 시스템이 다시 설정될 때까지 트랜스미션은 중립으로 이동한다.
시스템 리셋/오버라이드 부분 볼 것.
트랜스미션 속도 센서 또한 홀 효과 유형의 센서로서 트랜스미션 출력 rpm (구동축 rpm)을 측정한다.
트랜스미션 속도 센서는 트랜스미션 출력 기어 하우징 안에 장착되어 있으며 구동축 1회전 당
출력 기어 잇수(teeth)를 센다.
컨트롤러가 트랜스미션 속도 센서로부터 오는 정보를 상실하거나, 센서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면, 스티어링 칼럼에 장착된 경고등과 운전자 디스플레이에 있는 트랜스미션 시스템 경고등이
계속(깜박이지 않는) 켜지며, 시간계는 오류 코드 ERR32로 변한다.
오류 상태가 교정될 때까지 차량이 현재 기어 안에 머물면서 상단 변속이나 하단 변속을 허용하지 않는다.
속도 센서는 파워, 접지, 출력 신호, 그리고 바이트 라인(byte line)이 포함되어 있는 4선 센서이다.
바이트 라인은 활동중인 센서 진단결과를 전달하여 센서의 기능 상태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침에서 기술한 대로 컨트롤러 파라미터 조정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PC를
사용하여 엔진 속도 센서와 트랜스미션 속도 센서의 일회전당 목표 잇수(target teeth)를
조정할 수 있다.
출처:http://cafe.daum.net/self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