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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 로드 수리


<해당모델>
S/E3.50-5.50XL (S/E70-120XL [D004, C098].
H3.50-5.00XL (H70-110XL) H6.00-7.00XL (H135-155XL) [F006],
H8.00-16.00XL (H165-360XL) [D019, E007],
H8.00-16.00XM (H170-360HD) [E019, F007]

제거
△주의  
타이 로드의 나사와 너트를 때리지 않도록 한다.

1. <H3.50–5.00XL (H70–110XL), S/E3.50–5.50XL (S/E70–120XL), 그리고 H6.00–7.00XL (H135-155XL) 차량들> 

다음의 절차를 사용하여 이 차량들의 타이 로드들을 제거한다. 
a. 코터 핀과 캐슬 너트를 제거한다. 
스터드를 풀려면 스핀들의 스핀들 아암 뒤에 대형 해머를 대고 스핀들 아암의 측면을 다른 대형 해머로 때려준다. 
테이퍼 스터드는 스핀들 아암을 해머로 때리는 충격에 의해서 보통 풀어지게 된다.

b. 스핀들과 타이 로드는 단일체로서 제거할 수 있다. 
먼지 덮개 내 고정핀(retaining pin)에서 타이 로드를 분리한다.
<S/E3.50–5.50XL (S/E70–120XL) 차량들> 
스티어 휠들은 바닥으로부터 8 ~ 15 cm (3 ~ 6 in.) 들어올려 주어야 한다. 
해머와 드리프트를 사용하여 타이 로드의 핀을 위로 올린다.

2. <H8.00-16.00XL (H165-360XL) 차량들과 H8.00-16.00XM (H170-360HD) 차량들>
타이 로드의 양 끝으로부터 캡나사, 앵커 핀, 그리고 타이 로드 핀을 제거한다. 

 
세척
▲경고
세척용 솔벤트는 인화성과 독성이 있을 수 있고 피부에 자극을 줄 수도 있다. 
세척용 솔벤트를 사용할 때는 항상 제조자의 권고에 따라서 사용하도록 한다.

타이 로드들의 끝을 제외한 모든 부품들을 솔벤트를 사용하여 세척한다. 
베어링을 깨끗이 한 후 건조한다.

설치

1. 다음의 절차를 사용하여 타이 로드를 스핀들 아암이나 스티어링 실린더에 설치한다. 
a. <H3.50-5.00XL (H70-110XL), S/E3.50-5.50XL (S/E70-120XL), 그리고 H6.00-7.00XL (H135-155XL) 차량들> 
캐슬 너트를 165 N•m (122 lbf ft) 힘으로 조여 준다.  코터 핀이 설치될 수 있을 때까지 캐슬 너트를 조여 준다.

b. <H8.00-16.00XL (H165-360XL) 그리고 H8.00-16.00XM (H170-360HD) 차량들>
타이 로드 부싱들에 씰들을 설치한다.  정렬 핀을 사용하여 씰들을 부싱에 정렬시킨다. 
고착 방지 합성제를 사용하여 핀을 윤활하여 주고, 타이로드와 실린더 로드 또는 스핀들 아암에
타이 로드 핀을 설치한다.  타이 로드 핀의 그리스 피팅들은 반드시 아래 쪽으로 향하여야 한다. 
앵커 핀과 캡나사를 사용하여 핀을 고정시켜 준다.  앵커 핀의 캡나사를 44 N•m (32 lbf ft) 힘으로 조여 준다.

: 타이 로는 조정하도록 되어 있지 않다.




출처:http://cafe.daum.net/self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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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

깔끔이

등록일
2009-05-15 14:00
조회
10,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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