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8.00-12.00XM (H170-280HD) [F007],
H13.00-16.00XM (H300-360HD) [E019]

제거

▲경고 
공기 시스템을 수리할 경우에는 공기 탱크로부터 공기압을 방출해 주어야 한다. 
공기를 방출하려면 릴리프 밸브의 스템을 잡아당긴다.

1. 주차 브레이크들을 작동한다.

2. 운전실을 젖힌다.  릴리프 밸브를 사용하여 공기 탱크 내의 모든 공기압을 방출시킨다. 

3. 공기 탱크 뒤쪽을 향한 피팅에서 페달 밸브의 공기 라인을 분리시킨다. 
열려진 피팅과 라인들에는 캡을 씌워둔다.
 
4. 확인(체크) 밸브의 압력 스위치에서 흑색 와이어를 분리한다. 
인치/브레이크 페달의 압력 스위치(모노트롤 컨트롤 시스템에만 해당됨)에서 청색과 갈색 와이어들도 분리한다.

5. 브레이크 페달 밸브에서 공기 라인을 분리한다.

6. 필요할 경우에는 네 개의 볼트들을 풀어서 바닥판으로부터 브레이크 페달 밸브를 제거한다.

분해, 검사 및 조립

주: 브레이크 페달 밸브는 보통 완전 분해하지 않는다. 
움직이는 부품들의 대부분은 카트리지 어셈블리에 있다. 
카트리지 어셈블리를 교체하는 것이 통상적인 수리 방법이다.
 
1. 브레이크 페달 밸브 바닥에 위치한 두 개의 캡나사를 조심스럽게 제거한다. 
이 캡나사들은 카트리지를 스프링에 대하여 고정하고 있다. 
브레이크 페달 밸브 몸체로부터 카트리지를 제거한다.

2. 카트리지의 보어를 청소한다.  브레이크 페달 밸브의 끝 부분을 검사한다.  피스톤의 끝을 깨끗이 한다. 
피스톤의 끝 부분이 손상되어 있으면 피스톤 또는 브레이크 페달 밸브를 교체한다.

3. 사용했던 카트리지를 다시 설치할 경우에는 흡입 밸브를 점검한다. 
흡입 밸브의 씨트 표면들과 카트리지의 몸체가 깨끗하고 결함이 없어야 한다.

4. 피스톤 리턴 스프링을 제거한 경우에는 스프링을 피스톤 위에 설치한다.

5. 카트리지에는 새 O-링들을 설치하도록 한다.  카트리지를 밸브의 몸체에 설치한다. 
카트리지의 캡나사들을 설치한다.

설치

1. 브레이크 페달 밸브를 네 개의 볼트로써 바닥판에 설치한다. 
매니폴드로부터의 공기 라인들을 연결한다. 
매니폴드로부터의 공기 라인들은 브레이크 밸브의 배기/흡입 포트들을 위한 것이다. 

2. 매니폴드의 피팅에 공기 라인을 연결한다. 
필요할 경우 매니폴드의 압력 스위치에 흑색 와이어들을 연결한다. 
필요할 경우 인치/브레이크 페달의 압력 스위치에 흑색 와이어를 연결한다.

3. 공기 탱크 후면을 향한 피팅의 페달 밸브들을 위한 공기 라인들을 연결한다.

4. 브레이크 시스템을 작동하고 브레이크 페달 밸브와 라인들에 누출이 없는지 점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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