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8.00-12.00XM (H170-280HD) [F007],
H13.00-16.00XM (H300-360HD) [E019],
H10.00-12.00XM-EC (H360HD-EC) [E019]

1. 문제점: 브레이크 압력이 낮거나 없음
1) 추정 원인

 - 용액 저장통이 비어 있다.
 - 유압 시스템이 손상되어 있다.
 - 브레이크 작동 용액 누출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지정된 용액으로 정확한 수준까지 용액 저장통을 채워 준다.
 -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다.

2. 문제점: 차가 움직이지 않음
1) 추정 원인

 - 유압 시스템이 손상되어 있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다.

3. 문제점: 브레이크가 늦다.
1) 추정 원인

 - 브레이크를 놓았을 때 1.1 바아 (16 psi) 이상의 압력이 작동했다.
 - 피스톤 귀환 스프링 어셈블리가 손상되어 있다.
 - 피스톤이 돌아오지 않는다.
 - 잘못된 냉각액 그리고/또는 작동 용액을 사용하였다.
 - 주차 브레이크가 정확하게 조정되어 있지 않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기계가 어떤 방식으로든지 작동하고 있는 중에 브레이크를 놓을 경우 압력이 
   1.1 바아 (16 psi) 이하가 되도록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다.
 - 피스톤 귀환 스프링 어셈블리를 수리 또는 교체한다.
 - 피스톤 씰들이 손상되었거나 부풀려 졌는지 검사한다.  필요할 경우 교체한다. 
 - 피스톤 씰들이 손상되었거나 부풀려 졌는지 검사한다.  필요할 경우 교체한다. 
   시스템을 청소하고 지정된 용액을 사용한다.
 - 주차 브레이크를 조정한다.

4. 문제점: 정지 성능이 현저하게 변화되었거나 또는 줄어들었음
1) 추정 원인
 - 브레이크들에 작동 용액이 제대로 공급되고 있지 않다.
 - 브레이크 작동 압력이 부정확하다.
 - 디스크들이 마모되었거나 손상되어 있다.
 - 씰들 그리고/또는 디스크들이 과열되어 있다.
 - 냉각액에 오물이 들어가 있거나 오염되어 있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브레이크 시스템에 용액을 보충해 준다.
 - 누액을 검사하고 원인을 교정한다.
 - 브레이크 작동 시스템을 검사한다. 
   브레이크 시스템이나 브레이크들에 누액이 있는지 검사하고 원인을 바로잡아 준다.
 - 디스크들을 검사하고 필요할 경우에는 교체한다.
   주: 디스크 마모가 발생하면 브레이크들이 완전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정량의 용액을 공급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 디스크들과 씰들을 검사하고 필요할 경우에는 교체한다.
 - 브레이크들과 전체 브레이크 시스템으로부터 냉각액을 드레인하여 뽑아내고 허가된 용액으로
   교체한다. 어떤 경우에는 디스크들을 교체해야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필터를 청소하거나 교체한다.

5. 문제점: 브레이크가 완전히 작동하지 않음
1) 추정 원인

 - 용액 저장통이 비어 있음
 - 유압 시스템이 손상되어 있다
 - 브레이크 작동 용액이 샌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지정된 용액을 사용하여 용액 저장통을 정확한 수준까지 채운다.
 -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다.

6. 문제점: 브레이크의 느낌이 스폰지 같이 부드러움
1) 추정 원인
 - 브레이크 시스템의 브레이크들에서 공기가 제거되지 않았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브레이크들과 브레이크 시스템에서 공기를 제거한다.

7. 문제점: 내부 누출 (용액이 씰들을 바이패스하여 액슬로 흘러들어 액슬을 용액으로 
                채우고 브리더를 멈추거나 브레이크 용액 저장통이 비어 있도록 만듬)
1) 추정 원인

 - 피스톤 씰이 닳았거나 손상되어 있다.
 - 피스톤 씰들이 녹았거나 삐져 나왔다.
 - 피스톤 그리고/또는 씰이나 씰 링 립 부분들의 브레이크 하우징 보어에 부식, 파인 자리,
   마모 또는 다른 형태의 손상된 부분, 자국, 흠집이 있다.
 - 부정확한 브레이크 작동 용액을 사용하였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피스톤 씰들을 교체한다.
 - 과열의 원인을 바로잡고 씰들을 교체한다.
 - 영향을 받고 있는 부품들을 청소, 연마, 재작업해 주거나 또는 교체한다.
 - 피스톤 씰들에 손상된 부분이나 부풀려진 부분이 있는지 검사한다.
   필요할 경우에는 교체한다.  시스템을 청소하고 지정된 용액을 사용한다.

8. 문제점: 외부 누출
1) 추정 원인

 - 블리더 스크루가 풀려 있다.
 - 유입구 피팅이나 플러그가 풀려 있다.
 - 유입구 피팅이나 플러그가 손상되어 있거나 자리들이 손상되어 있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블리더 스크루를 20 ~ 27 N•m (15 ~ 20 lbf ft) 힘으로 조인다.
 - 유입구 피팅을 34 ~ 47 N•m (25 ~ 35 lbf ft) 힘으로 조인다.
 - 유입구 피팅이나 플러그를 교체한다.  그리고 O-링이 사용된 경우에는 그것도 교체한다. 
   수리, 표면 재처리하거나 또는 필요에 따라서 교체한다.

9. 문제점: 냉각액이 브레이크 하우징에서 누출됨
1) 추정 원인
 - 페이스 씰이 손상, 마모, 또는 부정확하게 장착되어 있다.
 - 드레인 플러그, 주입 플러그, 또는 강제 냉각 플러그가 풀려있다.
 -
플러그가 손상되어 있다.
 -
조인트 부분의 씰런트 상태가 나빠졌거나 불충분한 씰런트를 사용하였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페이스 씰을 재장착 또는/그리고 교체한다.
 -
플러그를 조여준다.
 -
플러그를 교체한다.  O-링이 사용되는 경우에는 O-링도 교체한다.
 - 조인트를 분해, 청소, 그리고 다시 씰링하여 재조립한다.

10. 문제점: 액슬 하우징에 오일이 차서(강제 냉각 시스템에만 해당) 브리더를 통해서 밀려나옴
1) 추정 원인
 - 허브 씰의 스핀들이 마모 또는 손상되어 있다.
 - 허브와 씰 립 밑의 그리스에 브러쉬 털이 끼어 있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허브 씰의 스핀들을 교체하고 씰 저널들을 검사한다.
 - 씰 부분들에 그리스 도포할 때는 브러쉬를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

11. 문제점: 브레이크에서 잡음이나 덜그덝거리는 소리가 나거나 진동이 있음
1) 추정 원인
 - 부정확한 액슬 용액 또는 마찰재를 사용하였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하이스터가 지정한 재료나 승인된 재료만을 사용한다.
 -
액슬로부터 용액을 빼낸다.  승인된 용액으로 교환한다.
 -
마찰 디스크들을 모두 교체한다.  고정 디스크들은 철저히 청소하거나 교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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