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8.00-12.00XM (H170-280HD) [F007];
H13.00-16.00XM (H300-360HD) [E019];
H10.00-12.00XM-12EC (H360HD-EC) [E019]

인상 시스템
 
▲경고
누구라도 인상된 캐리지 아래에 들어가서는 안된다. 
마스트의 모든 부품들이 완전히 내려지고 엔진이 정지할 때까지는
인상 장치 안이나 장치를 통해 신체의 일부를 두아서는 안된다.

수리를 하기 전에는 마스트 용접물들과 캐리지에 블록들과 체인들을 사용하여
그들이 움직이지 않도록 한다. 
움직이는 부분들이 움직이지 않는 부분들에 고정되도록 한다.

압력을 받은 유압 부품들 위에 손을 놓아 유압 누출을 찾으려고 해서는 안된다. 
압력에 의해 유압오일이 몸으로 분사될 수도 있다.

유압 시스템을 시험하는 중에는 체인을 사용하여
부하를 캐리지에 묶어 부하가 떨어지는 것을 막는다. 
시험 중에는 모든 사람들이 지게차에서 떨어져 있도록 한다.

1. 부하를 얹지 않은 상태에서 몇 차례 마스트를 천천히 올렸다 내린다. 
포크 위에 능력부하를 얹고 몇 차례 올렸다 내린다. 
부하를 하강한 후 마스트를 앞뒤로 몇 차례 움직인다.  누출을 확인하고 필요하면 수리한다.

2. 캐리지와 능력부하를 1 m (3 ft) 올린다. 
컨트롤 밸브가 중립 위치에 있는 상태에서 캐리지가 천천히 내려오면 유압 시스템 내에 누출이 있다. 
예를 들어 유압 오일이 30C(86F)일 때 캐리지가 하강해도 좋은 최대 속도는 10분당 33 mm (1.3 in.)이다.

3. 리프트 실린더의 내부 누유를 확인한다.  포크에서 부하를 내린다. 
메인 컨트롤 밸브와 마스트 사이의 공급 라인들 각각에 게이트 밸브를 설치한다. 
포크들에 능력부하를 다시 얹는다.  캐리지를 1m (3 ft) 올린다.  양쪽 게이트 밸브들을 닫는다. 
개리지 또는 안쪽 마스트가 천천히 내려오면, 리프트 실린더의 씰들에 누유가 있다.
 
4. 캐리지가 움직이지 않으면 양쪽 게이트 밸브를 열고 움직임을 다시 확인한다. 
게이트 밸브가 열렸을 때 캐리지가 내려오면 유압 라인들과 피팅들의 누유를 확인한다. 
누유가 발견되지 않으면, 메인 컨트롤 밸브에 하자가 있을 수 있다.  포크에서 부하를 제거한다.

틸트 시스템

1. 포크 위에 능력 부하를 얹고 포크들을 약 30 cm (12 in.) 올린다. 
마스트를 천천히 앞으로 기울인다. 
컨트롤 밸브가 중립 위치에 있는데 마스트가 계속 천천히 앞으로 기울어지면
유압 시스템 내부에 누유가 있다. 
마스트가 앞으로 기울어져도 좋은 최대 속도가 표 5에 나와있다. 
예를 들어, 유압 오일이 30C (86F)일 때 마스트가 앞으로 기울오져도 좋은 최대 속도는 10분당 29 mm (1.1 in.)이다.

2. 누유율이 사양보다 크면, 포크에서 부하를 제거한다. 
각 틸트 실린더 전면 포트와 유압 라인 사이에 게이트 밸브를 설치한다. 
부하를 포크 위에 다시 얹는다.  밸브 하나를 닫는다. 
마스트가 천천히 앞으로 기울어지면 닫혀있는 게이트 밸브에 연결된 실린더에 누유되는 씰들이 있다. 
같은 절차를 사용하여 다른 실린더도 확인한다.

3. 마스트가 움직이지 않으면, 게이트 밸브 하나를 열고 움직임을 다시 확인한다. 
밸브가 열렸을 때 마스트가 앞으로 움직이면 유압 라인들 또는 피팅들 안의 누유를 확인한다. 
같은 절차를 사용하여 다른 틸트 실린더도 확인한다. 
누유가 발견되지 않으면 메인 컨트롤 밸브에 하자가 있을 수 있다.  부하를 포크에서 제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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