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제어기구는 가속 페달이나 조속기의 움직임을 플런저에 전달하는 기구다.
제어랙, 제어피니언, 제어슬리브로 구성 되어 있다.

연료분사시기 조정기는 타이머라고도 하는데 엔진의 회전속도 및 부하에 따라 연료의
분사시기를 조정한다.

조속기는 거버너라고도 하는데 엔진의 회전 속도나 부하변동에 따라 자동적으로 래크를
움직여 분사량을 조절하는 것이다. 
조속기에는 앵글라이히 장치가 있는데 이는 공기와 연료의 비율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리미트 슬리브는 분사량이 최대 송출량 이상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는 장치이다.





출처: http://blog.naver.com/dino999/130048578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