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지게차의 일반구조
본 지게차는 화물의 운반 및 하역작업을 하는 장비로서, 디젤 엔진 및 파워 쉬프트 트랜스 밋션이 장착된 공기 타이어식 구조로 되어있고, 4륜(구동2륜, 조향2륜), 원동기 후방위치 등의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요장치를 구분하면 원동기, 프레임, 동력전달 및 주행장치, 제동장치, 조행장치, 유압장치, 작업장치 등으로 나뉘어져 있다.
출처 : http://blog.naver.com/onlysoli/80011235548
본 지게차는 화물의 운반 및 하역작업을 하는 장비로서, 디젤 엔진 및 파워 쉬프트 트랜스 밋션이 장착된 공기 타이어식 구조로 되어있고, 4륜(구동2륜, 조향2륜), 원동기 후방위치 등의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주요장치를 구분하면 원동기, 프레임, 동력전달 및 주행장치, 제동장치, 조행장치, 유압장치, 작업장치 등으로 나뉘어져 있다.
1.엔진
4.프레임 7.포크 10.운전석 |
2.트랜스 밋션
5.조향륜 8.오버헤드가드 11.유압 벨브 레버 |
3.구동륜 6.마스트 9.조항핸들 12.카운터 웨이트
|
출처 : http://blog.naver.com/onlysoli/80011235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