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3.50-5.50XM (H70-120XM)을 제외한 모든 모델들

제거

▲경고 
틸트 실린더(들)을 제거할 때는 마스트를 앞쪽으로 틸트한다. 
체인을 사용하여 마스트를 프레임에 고정시켜 마스트가 앞쪽으로 움직이지 않도록 한다.

1. 틸트 실린더에 연결되어 있는 유압 라인들을 분리한다. 
유압 라인들과 포트들에는 캡을 씌워둔다.

▲경고 
로드 끝(엔드)의 앵커 핀들을 손가락으로 밀어내어서는 안된다. 
틸트 실린더를 떨어뜨려서 손상되는 일이 없도록 한다.

2. 앵커 핀들의 리테이너들을 제거한다.  로드 끝(엔드)의 앵커 핀들을 공구를 사용하여 밀어낸다.

3. 대형 틸트 실린더를 움직일 때는 인상 장치를 사용하도록 한다. 
프레임 앵커들로부터 앵커 핀들을 제거한다.  프레임으로부터 틸트 실린더를 제거한다.

분해

1. 틸트 실린더를 부드러운 죠(jaws)의 바이스에 물려서 로드로부터 로드 엔드를 제거한다.

2. 틸트 실린더로부터 리테이너를 제거한다.  로드와 피스톤을 실린더로부터 제거한다.

3. 필요할 경우 틸트 실린더를 분해한다.  
 
세척

▲경고 
세척용 솔벤트는 인화성과 독성이 있을 수 있고 피부에 자극을 줄 수도 있다. 
세척용 솔벤트를 사용할 때는 항상 제조회사의 권고에 따라서 사용하도록 한다.
압축 공기는 작은 조각들을 날려서 사용자나 다른 사람들에게 부상을 초래케 할 수 있으므로
압축 공기가 사람 쪽을 향하지 않게 한다. 
보안경이나 안면 보호대를 착용하여 눈의 부상을 방지하도록 한다.

모든 부품들을 솔벤트에 세척하고 압축 공기를 사용하여 건조시킨다.

조립

O-링이나 싱글 립 씰들이 장착된 틸트 실린더들

주: 항상 새 씰들과 O-링들을 사용하도록 한다.  모든 부품들이 깨끗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부품들을 깨끗한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윤활시켜 준다.

주: 1980과 1981년에 대부분의 지게차들에 사용되는 틸트 실린더들에 변경이 이루어졌다. 
리테이너와 실린더 쉘 사이에 위치한 O-링 씰이 나사산들의 윗 부분으로부터 나사산들의
아래 부분으로 옯겨졌다. O-링의 강도를 증가시켜 주기 위해서 백업 링이 추가되었다. 
틸트 실린더들의 조립 방법은 동일하지만 조립시에 O-링 씰이 나사산에 의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1. 피스톤 보어 내에 O-링을 설치한다. 피스톤 로드에 피스톤을 설치한다. 
O-링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한다.  피스톤의 너트를 토크 사양에 주어진 사양대로 조여 준다.

2. 피스톤에 O-링, 씰 링, 가이드 링을 설치한다.  씰 링은 설치하기 전에 가열해 주어야 한다. 
가열 후에는 링 압축기를 사용하여 링의 그루브에 눌러서 삽입해야 한다. 
씰 링이 식어서 원래 형상대로 돌아가도록 한다.

3. O-링과 백업 링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것들을 바깥쪽 리테이너의 그루브에 설치한다. 
안쪽 리테이너에 로드 씰(O-링을 피스톤 방향으로)과 와이퍼 씰을 설치한다.

4. 피스톤 로드에 리테이너를 설치한다. 
피스톤과 로드 어셈블리 그리고 리테이너를 실린더에 설치한다. 
O링이 사용되는 경우 O-링을 리테이너에 설치한다. 
리테이너를 토크 사양에 따라 조여 준다.

주: 조립 완료 후 피스톤 로드에 로드 엔드를 설치한다. 
해당 지게차의 마스트 편 사양에 따라  로드 엔드에 캡나사를 조여준다.

XM과 XMS 모델들의 틸트 실린더들

주: 아래 절차는 다음 모델들에 대한 것이다:
S/H/E/J2.00-3.00XM (S/H/E/J40-65XM) J1.60-2.00XMT (J30-40XM)
H/S/E1.25-1.75XM, H/S/E2.00XMS (S/H/E25-35XM, S/H/E40XMS).
주: 항상 새 씰들과 새 O-링들을 사용하도록 한다.  모든 부품들이 깨끗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부품들을 깨끗한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윤활시켜 준다.

1. 피스톤 씰과 O-링(들)을 피스톤에 설치한다. 피스톤을 실린더 로드에 설치한다. 
피스톤 씰이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피스톤 로드의 너트를 토크 사양에 나타나 있는 값대로 조여 준다.

2. 새 와이퍼와 새 로드 씰을 설치한다.  O-링과 백업 링을 리테이너에 설치한다.

3. 로드에 리테이너 어셈블리를 설치한다.

4. 피스톤과 로드 어셈블리를 실린더 내에 설치한다. 
리테이너를 토크 사양에 나타나 있는 값대로 조여 준다.

주: 조립 완료 후 실린더 로드에 로드 엔드를 설치한다. 
해당 지게차의 마스트 편 사양에 따라 로드 엔드에 캡나사를 조여준다.

H700-800A와 초기 모델 H700-920B의 틸트 실린더들

: 항상 새 씰들과 새 O-링들을 사용하도록 한다.  모든 부품들이 깨끗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부품들을 깨끗한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윤활시켜 준다.

1. 로드에 스러스트 플레이트를 설치한다.  로드에 백업 링과 O-링을 설치한다. 
로드에 피스톤을 설치한다.  피스톤에 피스톤 링들과 씰들을 설치한다. 
2. 로드에 로크 너트를 설치한다.  스러스트 플레이트가 로드에 밀착되어질 때까지 로크너트를 조여 준다. 
로크 너트와 로드에 핀을 설치한다.  필요할 경우에는 로드에 핀을 설치할 구멍을 드릴로 뚫어준다.
핀을 제 위치에 고정시켜주는 스냅 링을 설치한다.

3. 피스톤과 로드 어셈블리를 쉘 속에 설치한다.  리테이너에 씰들을 설치한다. 
쉘 속에 리테이너를 설치한다.

4. 쉘 속에 로크 링을 설치한다.  그러나 조여 주지는 않는다.  로크 링에 캡나사를 설치한다. 
로크 링이 쉘의 끝과 높이가 같아질 때까지 로크 링을 돌려 준다. 
로크 링에 파이프 플러그를 설치하고, 플러그를 34 ~ 48 N•m (25 ~ 35 lbf ft) 힘으로 조인다. 
로크 링의 캡나사를 14 ~ 20 N•m (10 ~ 15 lbf ft) 힘으로 조여 준다.

5. 로드에 로드 엔드를 설치한다.  로드 엔드의 캡나사를 610 N•m (450 lbf ft) 힘으로 조여 준다

설치

1. 대형 틸트 실린더들을 움직일 때는 인상 장치를 사용한다.  지게차에 실린더를 놓는다. 
프레임에 앵커 핀을 설치한다.  리테이너 핀이나 코터 핀을 설치한다.

2. 마스트 마운트에 앵커 핀을 설치한다.  앵커 핀을 위한 리테이터 핀 또는 코터 핀을 설치한다. 
리테이너 핀들을 위한 캡나사들을 조여 준다.
 
3. 유압 라인들을 틸트 실린더에 연결한다.

4. 틸트 실린더들을 작동한다.  정확히 작동하며 누출이 없는지 점검한다. 
틸트 실린더들을 틸트 실린더 누유 확인 부분과 틸트 실린더 스트로크와 마스트 틸트 각도
조정 부분의 설명에 따라서 조정해 준다

쉐브론 패킹을 사용하는 틸트 실린더들

: 항상 새 씰들과 새 O-링들을 사용하도록 한다.  모든 부품들을 깨끗이 한다. 
모든 부품들을 깨끗한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윤활해 준다.

: 다음의 절차는 H360-650C (초기 모델)을 위한 것이다. 

: 조립 완료 후에 로드 엔드를 실린더 로드에 설치한다. 
해당 지게차의 마스트 편 사양에 따라 로드 엔드에 캡나사를 조여준다.

설치

제 1 단계
부싱에 O-링과 백업 링을 설치한다.  부싱에 패킹을 설치한다. 
패킹의 끝은 부싱 끝 밖으로 3 mm (0.125 in.) 나와야 한다.

제 2 단계
리테이터에 O-링과 백업 링을 설치한다.  손으로 밀어서 부싱을 리테이너에 넣는다. 
설치시에 O-링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한다.  리테이너와 부싱 어셈블리를 실린더 로드에 설치한다

제 3 단계
평판형 반쪽 피스톤을 실린더 로드에 설치한다. 
O-링을 나사산들과 반쪽 피스톤 사이의 중간쯤 위치에 둔다.

제 4 단계
반쪽 피스톤을 패킹과 함께 실린더 로드에 설치한다. 
반쪽 피스톤을 설치할 때 O-링이 피스톤 그루브에 정확히 맞춰지도록 한다. 
피스톤 로드 너트를 설치한다.  토크 사양에 주어져 있는 사양대로 조여 준다.

제 5 단계
실린더 보어에 피스톤을 밀어 넣는다.  리테이너를 보어에 밀어 넣는다. 
O-링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한다.

제 6 단계

새 와이퍼 씰을 리테이너 속에 설치한다. 
리테이너를 실린더 쉘에 넣고 나사산이 시작되는 때까지 돌려 준다. 
피스톤의 정렬이 정확이 되었는지 수차례 잡아 당기고 밀면서 왕복시켜 본다

제 7 단계
리테이너를 토크 사양에 주어져 있는 사양에 맞추어서 조여 준다.  세트스크루를 조여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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