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3.50-5.50XM (H70-120XM)을 제외한 모든 모델들
틸트 실린더(들)을 제거할 때는 마스트를 앞쪽으로 틸트한다.
1. 틸트 실린더에 연결되어 있는 유압 라인들을 분리한다.
로드 끝(엔드)의 앵커 핀들을 손가락으로 밀어내어서는 안된다.
2. 앵커 핀들의 리테이너들을 제거한다. 로드 끝(엔드)의 앵커 핀들을 공구를 사용하여 밀어낸다.
3. 대형 틸트 실린더를 움직일 때는 인상 장치를 사용하도록 한다.
분해
1. 틸트 실린더를 부드러운 죠(jaws)의 바이스에 물려서 로드로부터 로드 엔드를 제거한다.
2. 틸트 실린더로부터 리테이너를 제거한다. 로드와 피스톤을 실린더로부터 제거한다.
3. 필요할 경우 틸트 실린더를 분해한다.
세척
세척용 솔벤트는 인화성과 독성이 있을 수 있고 피부에 자극을 줄 수도 있다.
압축 공기는 작은 조각들을 날려서 사용자나 다른 사람들에게 부상을 초래케 할 수 있으므로
조립
주: 항상 새 씰들과 O-링들을 사용하도록 한다. 모든 부품들이 깨끗하도록 해야 한다.
주: 1980과 1981년에 대부분의 지게차들에 사용되는 틸트 실린더들에 변경이 이루어졌다.
1. 피스톤 보어 내에 O-링을 설치한다. 피스톤 로드에 피스톤을 설치한다.
2. 피스톤에 O-링, 씰 링, 가이드 링을 설치한다. 씰 링은 설치하기 전에 가열해 주어야 한다.
3. O-링과 백업 링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것들을 바깥쪽 리테이너의 그루브에 설치한다.
4. 피스톤 로드에 리테이너를 설치한다.
주: 조립 완료 후 피스톤 로드에 로드 엔드를 설치한다.
XM과 XMS 모델들의 틸트 실린더들
주: 아래 절차는 다음 모델들에 대한 것이다:
주: 항상 새 씰들과 새 O-링들을 사용하도록 한다. 모든 부품들이 깨끗하도록 해야 한다.
1. 피스톤 씰과 O-링(들)을 피스톤에 설치한다. 피스톤을 실린더 로드에 설치한다.
2. 새 와이퍼와 새 로드 씰을 설치한다. O-링과 백업 링을 리테이너에 설치한다.
3. 로드에 리테이너 어셈블리를 설치한다.
4. 피스톤과 로드 어셈블리를 실린더 내에 설치한다.
주: 조립 완료 후 실린더 로드에 로드 엔드를 설치한다.
H700-800A와 초기 모델 H700-920B의 틸트 실린더들
주: 항상 새 씰들과 새 O-링들을 사용하도록 한다. 모든 부품들이 깨끗하도록 해야 한다.
1. 로드에 스러스트 플레이트를 설치한다. 로드에 백업 링과 O-링을 설치한다.
2. 로드에 로크 너트를 설치한다. 스러스트 플레이트가 로드에 밀착되어질 때까지 로크너트를 조여 준다.
3. 피스톤과 로드 어셈블리를 쉘 속에 설치한다. 리테이너에 씰들을 설치한다.
4. 쉘 속에 로크 링을 설치한다. 그러나 조여 주지는 않는다. 로크 링에 캡나사를 설치한다.
5. 로드에 로드 엔드를 설치한다. 로드 엔드의 캡나사를 610 N•m (450 lbf ft) 힘으로 조여 준다
설치
1. 대형 틸트 실린더들을 움직일 때는 인상 장치를 사용한다. 지게차에 실린더를 놓는다.
2. 마스트 마운트에 앵커 핀을 설치한다. 앵커 핀을 위한 리테이터 핀 또는 코터 핀을 설치한다.
3. 유압 라인들을 틸트 실린더에 연결한다.
4. 틸트 실린더들을 작동한다. 정확히 작동하며 누출이 없는지 점검한다.
쉐브론 패킹을 사용하는 틸트 실린더들
주: 항상 새 씰들과 새 O-링들을 사용하도록 한다. 모든 부품들을 깨끗이 한다.
주: 다음의 절차는 H360-650C (초기 모델)을 위한 것이다.
설치
제 1 단계
부싱에 O-링과 백업 링을 설치한다. 부싱에 패킹을 설치한다.
제 2 단계
리테이터에 O-링과 백업 링을 설치한다. 손으로 밀어서 부싱을 리테이너에 넣는다.
제 3 단계
평판형 반쪽 피스톤을 실린더 로드에 설치한다.
제 4 단계
반쪽 피스톤을 패킹과 함께 실린더 로드에 설치한다.
제 5 단계
실린더 보어에 피스톤을 밀어 넣는다. 리테이너를 보어에 밀어 넣는다.
제 6 단계
새 와이퍼 씰을 리테이너 속에 설치한다.
제 7 단계
리테이너를 토크 사양에 주어져 있는 사양에 맞추어서 조여 준다. 세트스크루를 조여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