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3.50-5.50XM (H70-120XM)을 제외한 모든 모델들

▲경고
누구라도 인상된 캐리지 밑에 들어가도록 해서는 안된다. 
마스트의 모든 부품을 완전히 내리고 엔진을 정지한 경우가 아니면 인상 장치 속으로 몸의 부분이라도 넣어서는 안된다.

압력을 받은 유압 부품 위에 손을 얹어 압력 유압 오일 누출을 확인하려고 해서는 안된다. 
유압 오일이 압력에 의해 몸으로 분사될 수 있다.


1. 포크들의 위에 정격 부하를 올려 놓는다. 
안전 체인을 사용하여 부하를 캐리지에 고정시킨다. 
부하를 2.5 m (8 ft) 정도 들어올린다.  마스트를 수직 위치에 둔다.

2. 틸트 실린더 로드가 쉘로부터 확장되어 나온 길이를 잰다. 
로드가 5분 또는 10분간 움직인 거리를 잰다. 

3. 틸트 비율이 사양보다 큰 경우에는 마스트를 내려서 포크에서 부하를 내린다. 
틸트 실린더 앞쪽의 포트와 유압 라인 사이에 밸브를 설치한다. 
포크에 부하를 다시 올려 놓는다.  밸브를 닫는다. 
마스트를 수직 위치에서 약간 벗어난 정도로 전방 틸트한다. 
마스트가 계속 천천히 앞쪽으로 틸트하는 경우에는 피스톤의 씰들에 누출이 있는 것이다.

4. 마스트가 움직이지 않으면, 게이트 밸브를 열고 움직임을 다시 점검한다. 
게이트 밸브가 열렸을 때 마스트가 앞쪽으로 움직이면 유압 라인들과 피팅들의 누출 여부를 검사하도록 한다. 
누출이 발견되지 않으면 메인 컨트롤 밸브가 마모되었거나 손상되어 있을 수 있다. 
검사가 끝났으면 포크에서 부하를 내려 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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