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8.00-12.00XM (H170-280HD) [F007];
H13.00-16.00XM (H300-360HD) [E019];
H10.00-12.00XM-12EC (H360HD-EC) [E019]

: 이 절차를 수행하기 전에 먼저 매 8시간 및 250시간 점검을 수행한다.

인상 체인

윤활
 
▲경고
마모 또는 손상된 인상 체인을 수리하지 말 것. 
마모 또는 손상된 인상 체인은 새 것으로 교체할 것. 
마스트에 한 쌍의 인상 체인을 사용할 경우에는 두 체인을 모두 교체할 것.


인상 체인을 SAE 30 엔진 오일을 사용하여 윤활한다. 
최상의 방법은 체인들을 지게차에서 제거하여 오일에 담그는 것이다.
 
조정

: 체인 조정이 끝나면, 체인 앵커의 너트 나사산들이 완전히 결합되도록 한다. 
조정된 것들 모두가 체인 앵커에서 제거되지 않도록 한다. 
체인 앵커들은 그 소켓에서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

인상 체인들이 바르게 조정되었을 경우,

• 체인 세트의 각 체인의 장력이 동일하다.  양 체인을 동시에 밀어서 장력을 확인한다.
• 체인의 길이가 정확하다.
• 체인이 사이클 전체를 통해 자유롭게 이동해야 한다.

1. 능력부하의 80~90%에 해당하는 부하를 포크에 얹는다. 
포크를 최대한 내린다.  마스트를 완전히 뒤로 젖힌다.

2. 아래쪽 캐리지 롤러가 마스트의 안쪽 채널 아래로 얼마나 내려갈 수 있는지 확인한다.  
캐리지 롤러가 안쪽 채널 아래로 34 mm (1.3 in.) 이상 내려가서는 안된다. 
조정된 것이 바르지 않으면 체인 앵커들을 조정한다.  각 앵커가 동일한 양만큼 조정되도록 한다. 

3. 포크에서 부하를 제거한다. 마스트가 최대로 확장되었을 때 캐리지의 간극을 확인한다. 
캐리지가 안쪽 용접물의 상단 크로스멤버와 닿지 않아야 한다. 
캐리지가 크로스멤버와 닿으면 체인들이 너무 빡빡한 것이다. 
마스트를 수직으로 하고 캐리지를 완전히 내린다. 
포크들이 표면에 닿는 정도가 아니면 체인이 너무 빡빡한 것이다. 
체인이 너무 빡빡하면 체인 앵커들을 조정한다.  각 앵커가 동일한 양으로 조정되도록 한다.

드라이브 축

다목적 그리스를 사용하여 트랜스미션 드라이브 축의 피팅들 세 개를 윤활한다.

스티어링 액슬

이 절의 스티어링 타이어를 들어올리는 방법에서 설명하는 대로 스티어링 액슬을 들어올린다.
타이 로드들의 그리스 피팅들과 하부 스핀들 베어링을 다목적 그리스로 윤활한다.  
 
휠 너트들

휠 너트들의 토크를 확인한다. 
너트들을 그림 34에서 보여주는 순서에 따라 640 ~ 680 N•m (470 ~ 500 lbf ft)로 조여준다.

브레이크 액츄에이터를 위한 축

브레이크 액츄에이터 아암 축들 위의 그리스 피팅들을 윤활한다.

드라이브 액슬과 디퍼렌셜

드라이브 액슬과 디퍼렌셜은 동일한 오일을 공급받는다. 
드라이브 액슬의 오일 수준은 오일이 유성 커버 안의 플러그와 같아질 때 정확한 것이다. 
오일 수준을 확인할 때 유성 커버들과 디퍼렌셜을 모두 확인하여야 한다. 
유성 커버 위의 수준선이 바닥과 평행하도록 한다.
디퍼렌셜의 오일 수준은 오일이 하우징 전면 플러그와 같을 때 정확하다. 
정비 계획에서 지정한 정확한 오일을 보충한다.

유압 탱크 브리더

유압 탱크 브리더는 오른쪽 커버 뒤에 있다.  커버를 제거하거나 운전실을 들어올린다. 

에어 필터, 엔진, 그리고 공기 압축기

에어 필터를 교체한다.

운전실 에어 필터, 히터

차량 왼편 뒤에 있는 4개의 나사들과 공기 흡입 커버를 제거한 후 에어 필터를 교체한다.

엔진 오일과 필터 – 퍼킨스 엔진
 
사용했던 엔진오일에 장기간 노출되면 피부 자극이나 암을 유발한다.  세제나 물로 씻어낸다.
 오일이 없는 상태에서 엔진을 작동하지 않는다.

주: 새 지게차량의 경우 처음 100 시간이 지난 후 엔진 오일 필터를 교체한다.

엔진 오일을 교체할 때 필터도 교체한다.  사양에 따라 바른 오일을 사용한다. 
새로운 필터를 설치한다.  새 필터의 가스켓에 깨끗한 오일을 바른다. 
카스켓이 닿을 때까지 필터를 돌린 후 손으로 1/2 ~ 3/4 바퀴 조인다.
 
오일 압력이 충분해지기 전에 엔진을 시동하여 엔진을 손상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점화 키를 정지 위치까지 돌린다.

점화 키를 시동 위치까지 돌린 후 오일 압력 경고등이 꺼지거나
오일 압력이 오일 압력 게이지에 나타날 때까지 엔진을 시동한다.

드라이브 벨트

드라이브 벨트의 마모나 손상을 확인한다. 
한 쌍의 드라이브 벨트를 사용할 경우, 그들을 한 쌍으로서 교체해야 한다. 
한 쌍의 드라이브 벨트를 사용할 경우, 가장 빡빡한 벨트의 장력을 조정한다.

드라이브 벨트의 장력을 나타내는 게이지를 구할 수 있다. 
드라이브 벨트의 가장 긴 부분의 중앙에 게이지를 끼우고 장력을 측정한다.  
바른 장력은 약 355 N (80 lbf)이다.

장력을 확인하는 다른 방법은 드라이브 벨트 위를 누르는 것이다. 
알터네이터와 크랭크축 풀리 사이에 약 10 kg (20 lb)의 힘으로 드라이브 벨트 위를 누른다. 
장력이 바를 경우 드라이브 벨트는 약 13 mm (0.5 in.) 움직인다.
드라이브 벨트의 장력을 조정하려면 알터네이터 마운트의 캡나사들을 느슨하게 한다.

마스트

▲경고
인상 장치를 완전히 내린다. 
누구도 인상된 캐리지 아래에 들어가도록 해서는 절대로 안된다. 
마스트의 모든 부품들이 완전히 내려지고 엔진이 정지한 상태가 아니면 인상 장치 안이나
인상 장치를 통해 신체의 일부를 놓아서는 안된다.

어떤 수리를 하기 전에는 마스트의 용접물들과 캐리지 위에 블록들과 체인들을 사용하여
그것들이 움직이지 않도록 한다.  움직이는 부분들이 움직이지 않는 부분들에 고정되도록 한다.

마스트를 내리려면, 컨트롤 밸브를 작동하는 솔레노이드에 전원을 공급할  24볼트 시스템 파워를 구해야 한다. 
점화 키를 ‘ON’위치로 돌리고 마스트 하강 레버 또는 조이스틱을 작동하여 마스트를 내린다.

어떤 이유로 24 볼트 파워를 구할 수 없을 경우, 마스트를 수동으로 하강하기 위해서는
운전실을 젖혀 컨트롤 밸브 전면의 수동 밸브를 돌려야 한다. 

주: 부하 롤러들과 쉬브들에는 밀봉된 베어링들이 있어 윤활유를 추가할 필요가 없다.

: 마스트 피벗 핀들을 윤활하는 동안 드라이브 휠들을 지면에서 들어 올려야 한다.

2. 피벗 핀들 위의 그리스 피팅들에 있는 마스트 피벗 핀들을 윤활한다. 
다목적 그리스를 사용한다.

3. 틸트 실린더들을 위한 피벗 핀들을 윤활한다. 
각 피벗 핀들에는 하나의 그리스 피팅이 있다.  다목적 그리스를 사용한다.

4. 사이드쉬프트 캐리지가 설치될 경우,
다목적 그리스를 사용하여 피팅들과 미끄럼 표면들을 윤활한다.
 
일반적 윤활

모든 힌지들, 핀들, 링키지들, 페달들, 그리고 레버들의 마모와 손상을 검사한다. 
필요할 경우 이들 부품들을 엔진오일로 윤활한다.

포크 마모 및 손상 확인
 
손상된 포크를 절대로 수리하지 말 것.  포크를 가열하거나 용접 또는 구부리지 말 것. 
포크들은 특수 쇠와 특수 과정에 의해 만들어졌음.  손상된 포크들은 교체할 것.

1. 포크의 힐과 어태치먼트 포인트들을 침투제 또는 자석 입자 검사법으로 확인한다. 

2. 포크들의 두께를 마모가 없는 수직 부분에서 측정한다.  이것이 X 치수이다. 
이제 포크의 힐에서 두께를 측정한다.  이 두께가 X 치수의 90%보다 크지 않으면 포크를 교체한다.

인상 체인 마모 확인

사용중인 체인의 어떤 부분이 새 체인의 유사한 부분보다 3% 더 길면, 사용중인 체인이 마모된 것이며 교체해야 한다. 
쉬브 위를 지나는 체인의 마모를 측정한다.  
 
주: 체인의 마모를 측정하는 방법은 체인 마모 측정자에 나와있다

체인 마모 측정자를 구할 수 없을 경우, 체인 20개 링크를 측정한다. 
어떤 핀의 중앙에서 20개 피치 떨어진 핀의 중앙까지 측정한다. 
마모된 부분 20개 링크의 길이가 마모 한계보다 클 경우 체인을 교체한다.

연료 시스템

엔진이 정상 작동 온도에 있는 상태에서 엔진 속도를 다음과 같이 조정한다.

아이들 스피드

로크 너트를 느슨하게 한 후 아이들 속도가 정비 계획의 사양 범위 내에 있을 때까지
아이들 속도 나사를 돌려준다.  로크 너트를 조인다.

가버너 속도 (디젤)

1. 아이들 속도를 725 ~ 775 rpm으로 조정한다.

2. 연료 분사 펌프 위의 스로틀 레버에서 스로틀 케이블을 분리한다.  
스로틀 또는 모노트롤 페달이 바닥 판에 마주 닿아 정지할 때까지 누른다. 
로드를 사용하여 페달을 이 위치에 붙들어 둔다.

3. 스로틀 케이블 끝을 스로틀 레버 로드 끝에 연결한다. 
케이블 끝이 로드 끝과 안전하게 연결되면서도 케이블이 팽팽하지 않도록 한다. 
케이블을 로드 끝에 고정하는 잼 너트를 조인다.

4. 엔진에서 최대 스로틀을 얻기 위해 엔진 위 브래킷에 있는 케이블 하우징을 조정한다. 
케이블 하우징의 잼너트를 조인다.

5. 개방 위치에서 페달을 잡고 있는 로드를 제거한다. 
필요할 경우, 엔진이 아이들 속도일 때 약 3 mm (0.12 in.)의 자유 페달이 있도록 페달 정지를 조정한다.

6. 모노트롤 페달이 장착된 차량의 경우, 페달을 전진에서 후진으로, 그리고 후진에서 전진으로 몇 차례 이동한다. 
스로틀이 열리기 전에 반대 방향으로 페달이 이동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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