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게차 및 밧데리에 청결을 유지해야한다.
밧데리의 표면에 오염이 심할 경우에는 증류수 보충시에 증류수가 오염되고
셀(cell) 내부에 오물이 들어갈 경우에는 충, 방전기 전기분해를 방해하고 셀하부에 퇴적되어
수명을 단축시키는 직접적인 요인이 된다.
■ 충전 중 담뱃불 및 라이터 등 기타 발화물질은 폭발 및 화재에 위험이 따르므로 절대 금한다.
■ 충전 후 적은 양의 증류수로 적절하게 보충한다.
매번 충전 후에 증류수 레벨을 확인하여 부족한 곳에 그때마다 적은 양으로 보충하면 많은 양의
증류수가 불필요하다.
증류수가 많이 부족한 경우에는 빠르게 증류수가 증발하므로 매번 충전 후 보충하는 것이 적절하다.
■ 반드시 증류수는 순정품을 사용한다.
■ 충전완료 램프가 점등이 되었는지 확인하고 충전기도 이상 유무를 확인해야 한다.
■ 년 3회 정도는 구리스 주입을 하여야한다.
각 작동부위에 원활한 작동을 위해선느 구리스를 정기적으로 주입해야한다.
출처 : http://blog.daum.net/kimlast/854244
밧데리의 표면에 오염이 심할 경우에는 증류수 보충시에 증류수가 오염되고
셀(cell) 내부에 오물이 들어갈 경우에는 충, 방전기 전기분해를 방해하고 셀하부에 퇴적되어
수명을 단축시키는 직접적인 요인이 된다.
■ 충전 중 담뱃불 및 라이터 등 기타 발화물질은 폭발 및 화재에 위험이 따르므로 절대 금한다.
■ 충전 후 적은 양의 증류수로 적절하게 보충한다.
매번 충전 후에 증류수 레벨을 확인하여 부족한 곳에 그때마다 적은 양으로 보충하면 많은 양의
증류수가 불필요하다.
증류수가 많이 부족한 경우에는 빠르게 증류수가 증발하므로 매번 충전 후 보충하는 것이 적절하다.
■ 반드시 증류수는 순정품을 사용한다.
■ 충전완료 램프가 점등이 되었는지 확인하고 충전기도 이상 유무를 확인해야 한다.
■ 년 3회 정도는 구리스 주입을 하여야한다.
각 작동부위에 원활한 작동을 위해선느 구리스를 정기적으로 주입해야한다.
출처 : http://blog.daum.net/kimlast/85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