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60-80C  H110-150F  HR45-25, HR-45-31, HR45-40S, HR45-36L,
HR45-40LS, HR45H [A227],
HR45-EC, HR48-EC [A228],
S/H6.00-7.00XL (S/H135-155XL) [B024, F006],
H150-250E  H7.00-12.50H (H150-275H) H8.00-12.00XL (H165-280XL) [E007],
H13.00-16XL (H300-360XL) [D019],
H8.00-12.00XM (H170-280HD) [F007],
H13.00-16.00XM (H360HD) [E019],
H14.00-20.00XM (H400-450H) [A214],
H250-300A  H13.50-16.00B (H300-350B)  H360-620B  H16.00-32.00C
(H360-650C, H370-700C)  H700-800A  H36.00-44.00B (H700-920B)
H36.00-48.00C (H800-1050C) H36.00-48.00E (H800-1050E) [D117],
S125-150A  P40-50A  P60-80A  P125-150A  P7.00-9.00B (P150-200B) KE
M200-400H  M600A  RS45-30CH  RS46-35CH  RS45-25IH  RS46-30IH [A222]



1. 문제점: 차량이 움직이지 않음
1) 추정 원인

 - 링과 피니언 기어가 손상 되었음
 - 액슬 축이 손상되었음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손상된 기어들을 수리한다.
 - 액슬 축을 교체한다.

2. 문제점: 디퍼렌셜에서 소음이 남
1) 추정 원인
 - 디퍼렌셜의 기어나 축이 손상되어 있음.
 -
액슬 하우징에 오일이 없음.
 -
브레이크 어셈블리의 부품이 손상되었음.
 -
디퍼렌셜 하우징의 마운팅 볼트들이 풀려 있음.
 -
링과 피니언이 정확히 조정되어 있지 않음.
 -
입력 요크의 너트가 풀려져 있음.
 -
스러스트 나사가 정확히 조정되어 있지 않음.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손상된 기어를 수리한다.
 - 바른 오일을 액슬에 주입한다.
 - 브레이크의 부품을 수리한다.
 - 캡나사들을 조여준다.
 - 기어를 검사하여 조정한다.
 - 너트를 조여 준다.
 - 나사와 잼 너트를 조정하고 조여 준다.

3. 문제점: 디퍼렌셜에 누유가 있다.
1) 추정 원인

 - 디퍼렌셜과 드라이브 액슬 하우징 간에 씰런트가 없음.
 - 디퍼렌셜 어셈블리에서 캡나사가 빠져 있음.
 - 디퍼렌셜 하우징에 플러그가 빠져 있음.
 - 요크의 씰이 손상되어 있음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정확한 씰런트를 사용하여 부품을 조립한다.
 - 빠져 있는 캡나사들을 설치한다.
 - 빠져 있는 플러그를 설치한다.
 - 새 씰을 설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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