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8.00-12.00XM (H170-280HD) [F007],
H13.00-16.00XM (H300-360HD) [E019],
H10.00-12.00XM-12EC (H360HD-EC) [E019]


1. 문제점: 유압 기능들이 작동하지 않음
1) 추정 원인
 - 유압 탱크 내에 오일이 없거나 불충분하다.
 - 유압 펌프가 마모되었거나 손상되어 있다.
 - 유압 펌프 드라이브 장치가 손상되어 있다.
 - 전기적 기능 불량 상태이다.
 - 파일럿 압력을 사용할 수 없다.
2) 대응 방법 또는 조치
 - 정확한 수준까지 오일을 보충해 준다.
 - 유압 펌프를 수리하거나 교체한다.
 - 펌프 드라이브를 수리한다.
 - 전기 시스템을 수리한다.
 - 파일럿 밸브 그리고/또는 우선 밸브를 검사하고 필요할 경우에는 수리한다.

2. 문제점: 유압이 사양보다 높거나 낮다.
1) 추정 원인

 - 메인 컨트롤 밸브의 릴리프 밸브들이 손상되어 있거나 잘못 조정되어 있다.
 - 유압 펌프가 마모되었거나 손상되어 있다.
 - 우선(프라이어러티)밸브가 정확히 작동하지 않는다.
2) 대응 방법 또는 조치
 - 릴리프 밸브를 수리하거나 재조정한다.
 - 유압 펌프를 수리하거나 교체한다.
 - 우선(프라이어러티)밸브를 교체한다.

3. 문제점: 실린더들의 움직임이 늦거나 움직이지 않음
1) 추정 원인
 - 메인 컨트롤 밸브의 릴리프 밸브(들)이 손상되었거나 잘못 조정되어 있다.
 - 메인 컨트롤 밸브 내의 스풀과 보어 사이에 대량 누출이 있다.
 - 컨트롤 밸브 스풀이 완전하게 확장되거나 수축되지 않는다.
 - 유압 펌프가 마모되었거나 손상되어 있다.
 - 유압 펌프 드라이브 장치가 손상되어 있다.
 - 유압 시스템 내에 공기가 들어 있다.
 - 유압 라인들에 막힌 부분이 있다.
 -
시스템 용량 보다 부하가 크다.
 -실린더 씰들에 누출이 있다.
2) 대응 방법 또는 조치
 - 릴리프 밸브를 수리하가나 조정한다.
 - 컨트롤 밸브 섹션을 교체한다.
 - 1. 전기 시스템을 검사하고 수리한다.
   2. 파일럿 압력을 검사하고 수리한다.
   3. 배출 라인(bleed line)을 검사하고 필요할 경우 수리한다.
 - 유압 펌프를 수리하거나 교체한다.
 - 펌프 드라이브를 수리한다.
 - 유압 시스템으로부터 공기를 제거한다.
 - 유압 라인들을 수리하거나 교체한다.
 - 정확한 부하만을 취급하도록 한다.
 - 실린더를 수리한다.

4. 문제점: 레버들이나 조이스틱들이 중립 위치에 있을 때 인상 실린더들이 수축된다.
1) 추정 원인
 - 실린더 씰에 누출이 있거나  인상 스풀 확인 밸브에 누출이 있다.
 - 메인 컨트롤 밸브의 내의 스풀과 보어 사이에 대량 누출이 있다.
 - 유압 라인들에 누출이 있다.
 - 레버가 중립 위치에 있음에도 전기 신호가 발생되고 있다.
2) 대응 방법 또는 조치
 - 리프트 실린더 또는 메인 컨트롤 밸브를 수리한다.
 - 메인 컨트롤 밸브를 수리한다.
 - 유압 라인들을 수리하거나 교체한다.
 - 필요할 경우 전기 시스템을 재조정한다.

5. 문제점: 리프트 레버나 조이스틱을 리프트 위치로 움직일 때 리프트 실린더 로드들이 아래로 움직인다.
1) 추정 원인
 - 부하 확인 밸브가 손상되어 있다.
2) 대응 방법 또는 조치
 - 부하 확인 밸브를 수리한다.

6. 문제점: 지게차의 조향이 늦음. 스티어링 휠을 돌리기가 힘이 듬.
1) 추정 원인
 - 오일 수준이 낮거나 탱크에 오일이 없다.
 - 스티어링 컨트롤 장치나 스티어링 실린더에 연결되어 있는 라인들이 손상되어 있다.
 - 스티어링 릴리프 압력이 사양보다 낮다.
 - 엔진 아이들 속도가 사양보다 낮다.
 - 유압 펌프가 마모 또는 손상되어 있다.
 - 우선 밸브가 정확하게 작동하지 않고 있다.
2) 대응 방법 또는 조치
 - 정확한 수준까지 오일을 보충해 준다.
 - 손상된 유압 라인들을 교체한다.
 - 릴리프 압력을 조정한다.
 - 엔진 아이들 속도를 사양에 맞추어 조정한다.
 - 유압 펌프를 수리 또는 교체한다.
 - 우선 밸브를 교체한다.



출처:http://cafe.daum.net/self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