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8.00-12.00XM (H170-280HD) [F007],
H13.00-16.00XM (H300-360HD) [E019],
H10.00-12.00XM-12EC (H360HD-EC) [E019]

1. 엔진이 작동중인 경우는 엔진을 정지시킨다.  0 ~ 25 MPa (0 ~ 3625 psi) 게이지를 시험 포트에 연결한다. 
시험 포트는 메인 컨트롤 밸브의 유입 섹션에 있다.

△주의 
릴리프 밸브의 캡/조정 너트를 제거하면 안된다. 
캡/조정 너트는 릴리프 압력 조정 장치이자 슬리브와 쉼, 스프링 및  포핏을 위한 리테이너이다.

2. 릴리프 밸브의 캡/조정 너트를 잡고서 잼 너트를 푼다.

3. 엔진을 시동한다.  유압 오일 온도가 55 ~ 65°C (130 ~ 150°F)에 이를 때까지 유압 시스템을 작동해 준다. 
압력 점검을 할 때는 엔진을 최대 rpm으로 가동한다.

4. 마스트가 멈출 때까지 들어올려서 인상 섹션의 릴리프 밸브를 확인한다. 
마스트가 땅에 닿지 않고서 앞쪽으로 최대한 틸트될 때까지 마스트를 들어올려서 틸트/보조 섹션의 릴리프 밸브를 점검한다. 
마스트가 멈출 때까지 앞으로 틸트힌다.  해당되는 레버를 잡은 채로 릴리프 밸브가 열릴 때 게이지 눈금을 읽는다.

▲경고 
캡/조정 너트는 시스템에 압력이 있을 때 방출되면 부상을 일으킬 수도 있는 부품들을 가지고 있다. 
캡/조정 너트를 제거하면 안된다.  각 검사시에는 캡/조정 너트를 약간만 돌려주도록 한다. 
캡/조정 너트를 0.08 mm (0.003 in.) 움직이면 릴리프 압력이 690 kPa (100 psi) 정도 변화된다. 
캡/조정 너트 나사산이 최소한으로 체결되어 있을 때 약 6.9 MPa (1000psi) 정도의 압력 설정 위치에 있다.


5. 설정을 바꾸려면 캡/조정 너트를 필요에 따라서 천천히 돌려준다.  정확한 압력 설정을 위해서는 사양을 참조한다. 
캡/조정 너트가 하우징에 단단히 조여져 있을 경우에는 압력을 더 이상 증가시킬 수 없다.
릴리프 밸브를 교체한다.  압력을 낮추기 위해서는 캡/조정 너트를 풀어 준다. 
조정이 정확히 되었을 경우는 캡/조정 너트를 잡고서 잼 너트를 55 ~ 67 N•m (40 ~ 50 lbf ft)로 조인다.

6. 점검을 완료하였으면 게이지를 제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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