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8.00-12.00XM (H170-280HD) [F007],
H13.00-16.00XM (H300-360HD) [E019]
H10.00-12.00XM-12EC (H360HD-EC) [E019]

1. 문제점: 표시가 없다 - 모든 미터들
1) 추정 원인

 - 밧데리가 분리되었다.
 - 밧데리가 불량이거나 충전이 되지 않았다.
 - 배선 그룹 커넥터 또는 커넥터들이 연결되지 않았다.
2) 절차 또는 대응 조치
 - 밧데리 터미널들과 밧데리 케이블 커넥터들을 깨끗이 한다.  커넥터들을 설치한다.
 - 밧데리를 충전 또는 교체한다.
 - 커넥터 또는 커넥터들을 조인다.

2. 문제점: 표시가 없다 - 하나의 미터만
1) 추정 원인
 - 미터 전선이 손상되었거나 연결되지 않았다.
 - 별도의 송신기 전선이 손상되었거나 연결되지 않았다.
 - 미터가 불량이다.  터미널에 전압이 없다.
 - 송신기가 불량이다.  터미널에 전압이 없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디스플레이 커넥터들을 교체한다.  커넥터들을 바른 미터 터미널들에 설치한다.
 - 끊어진 전선 또는 커넥터를 교체한다.  커넥터를 송신기 터미널에 설치한다.
 - 고장난 화면을 교체한다.
 - 송신기를 교체한다.

3. 문제점: 표시가 정확하지 않다
1) 추정 원인
 - 밧데리가 방전되었다.
 - 미터 움직임 또는 바늘이 손상되었거나 불량이다.
 - 별도의 송신기가 불량이다.
 - 시스템에 부식이 있어 송신기가 감지하지 못한다.
2) 대응 절차 또는 조치
 - 밧데리를 충전한다.
 - 불량 화면을 교체한다.
 - 송신기를 교체한다.
 - 시스템을 깨끗이 하고 씻는다.  굽거나 금이 간 송신기 튜브를 확인한다.



출처:http://cafe.daum.net/self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