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7.00-12.50H (H150-275H), H13.50-16.00B (H300-350B),
H16.00-30.00C (H360-650C), H32.00-42.00B (H700-920B)

▲경고
누구라도 인상된 캐리지 밑에 들어가도록 해서는 안된다. 
마스트의 모든 부품을 완전히 내리고 엔진을 정지한 경우가 아니면 인상 장치 속으로
몸의 일부를 넣어서는 안된다.

어떤 종류의 수리를 하든, 먼저 블록들과 체인들을 사용하여 마스트와 캐리지가
움직이지 않도록 한다.  움직이는 부분들이 움질일 수 없는 부분들에 부착되도록 한다.

유압 오일 누출을 확인하기위해 유압부품들에 압력을 가해서는 안된다. 
유압 오일이 압력에 의해 몸으로 분사될 수 있다.

유압 시스템 확인절차를 진행하는 동안 체인을 사용하여 부하(짐)를 캐리지에 고정하여
부하가 떨어지지 않도록 한다.확인 중에는 모든 사람들을 지게차로부타 떨어져 있도록 한다.

1. 유압 시스템을 작동한다. 
능력부하를 포크에 얹고 부하 인상과 하강을 몇차례 되풀이 한다. 
부하를 내린후 마스트를 전후로 몇차례 기울어지게 한다.  누유를 확인한다.

2. 캐리지와 부하를 1m (3 ft) 인상한다. 
컨트롤 밸브가 중립 위치에 있는데 캐리지가 천천히 하강하면 유압 시스템 내부에 누유가 있다. 
유압오일이 30C (90F)일 때, 캐리지가 하강허용 최대 속도는 10분 당 50 mm (2 in.) 이다. 
오일 온도가 70C (160F)이면 캐리지가 하강할 수 있는 최대 속도는 10분 당150 mm (6 in.) 이다.

3. 리프트 실린더에 내부 누유가 있는지 확인한다.  부하를 포크에서 내린다. 
메인 컨트롤 밸브와 마스트 사이의 공급라인에 게이트 밸브를 설치한다. 
능력부하를 포크 위에 다시 얹는다.  캐리지를 1m (3ft) 인상한다.  게이트 밸브를 닫는다. 
캐리지 또는 마스트가 천천히 하강하면 리프트 실린더 씰에 누유가 있다.

4. 캐리지가 움직이지 않으면, 게이트 밸브를 열고 움직임을 다시 확인한다. 
게이트 밸브가 열렸을 때 캐리지가 하강하면, 유압 라인들과 피팅의 누유를 확인한다. 
누유가 발견되지 않으면, 메인 컨트롤 밸브에 결함이 있다.  포크에서 부하를 내린다.

: 리프트 체인 조정, 마스트 조정, 캐리지 정렬, 그리고 헤더 호스 롤러 조정 등을 위해서는
마스트 수리 편을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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