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모델>
H7.00-12.50H (H150-275H), H13.50-16.00B (H300-350B),
H16.00-30.00C (H360-650C), H32.00-42.00B (H700-920B)

<마스트를 제거하지 않고 리프트 실린더를 제거하기>

리프트 실린더를 제거하기 전 캐리지를 제거한다.  
수리를 위해 마스트를 제거해야 할 경우, 마스트를 분해할 때 리프트 실린더를 제거한다. 
아래에서 설명하는 대로 마스트에서 리프트 실린더를 제거한다.

<메인 리프트 실린더가 안쪽 마스트의 크로스멤버에 고정되어 있는 표준 마스트>

1. 마스트를 완전히 내린다. 
실린더 로드를 안쪽 마스트의 크로스멤버에 부착시키고 있는 캡나사들을 느슨하게 풀되 분리하지는 않는다.

2. 유압 라인들을 리프트 실린더에 연결하고 있는 피팅들 주변을 깨끗이 한다. 
유압라인들이 분리되는 곳 아래에 드레인 팬을 놓는다. 
유압라인들을 분리하고 열려 있는 피팅에 캡을 씌운다.

▲경고 
인상 장치는 해당 부하를 들어 올릴 만한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3. 인상 장치를 안쪽 마스트에 연결한다.  안쪽 마스트를 약 300mm (12 in.) 들어 올린다. 
안쪽과 바깥쪽 마스트의 크로스멤버들을 튼튼한 체인으로 묶는다. 
안쪽 마스트가 움직이지 않도록 한다.  인상 장치를 제거한다.

4. 실린더 윗 부분에 튼튼한 줄을 연결한다. 
줄이 팽팽해질 때까지 인상 장치를 올린다.  줄이 미끄러지지 않아야 한다.

5. 피스톤 로드를 안쪽 마스트에 연결하고 있는 캡나사와 와셔를 제거한다.  스페이서를 제거한다.

△주의 
로드를 수축할 때 압력을 받은 오일이 실린더 피팅 밖으로 나올 수 있다.


6. 실린더 하부 피팅의 캡을 느슨하게 한다.  피스톤 로드를 수동으로 수축한다.

7. 실린더 하부에서 캡나사와 플레이트를 제거한다.

8. 실린더를 들어올려 마스트로부터 이동시킨다.  리프트 실린더를 분해할 수 있는 장소로 옮긴다.

<리프트 실린더가 크로스헤드에 고정되어 있는 표준 마스트와 완전 자유인상 마스트>

1. 마스트와 인상 실린더에서 인상 체인과 체인 앵커를 제거한다. 
리프트(인상) 실린더 상부에 줄을 연결한다.  줄이 팽팽해질 때까지 인상 장치를 들어 올린다. 

2. 피스톤 로드를 크로스헤드에 연결하고 있는 캡나사들을 제거한다.

3. 크로스헤드 어셈블리를 마스트에서 분리, 제거한다.  크로스헤드 가이드 위 쉼의 배열을 확인해 둔다.

4. 유압 라인들을 리프트 실린더에 연결하는 피팅 주변을 깨끗이 한다. 
유압 라인들을 분리할 곳 아래에 드레인 팬을 놓는다. 
유압 라인들을 분리하고 열려 있는 피팅에 캡을 씌운다.

5. 리프트 실린더의 바닥을 바깥쪽 마스트에 연결하고 있는 스냅링을 제거한다.

6. 리프트 실린더를 들어 올려 마스트에서 이동한다. 
리프트 실린더를 분해할 수 있는 곳으로 옮긴다.

<2 개의 실린더, 메인 리프트 실린더, 그리고 자유인상 실린더가 있는 마스트>

1. 크로스 헤드에 부착된 리프트 실린더 제거를 위한 위의 설명대로 자유인상 실린더를 제거한다.

2. 안쪽 마스트에 부착된 리프트 실린더 제거를 위한 위의 설명대로 메인 리프트 실린더를 제거한다.

분해

▲경고 
대부분 지게차의 리프트 실린더를 다루고 분해하기 위해서는 걸이용 줄과 크레인을 사용한다. 
크레인과 줄이 해당 부하를 들어 올릴 수 있어야 한다.


△주의 
리프트 실린더를 주의해서 분해 및 조립하여 로드와 미끄럼 표면을 손상하지 않도록 한다.


주:  1단계 리프트 실린더와 2단계 리프트 실린더를 분해하는 방법은,
2단계 리프트 실린더에는 2차 피스톤 로드 어셈블리가 있는 것 외에는 같다.  2
차 피스톤 로드 어셈블리 분해 방법은 1차 피스톤 로드 어셈블리 분해 방법과 유사하다.

1. 스패너로 리테이너를 느슨하게 한다.  리테이너를 쉘에서 분리한다. 

2. 유입구에서 캡을 제거하고 피스톤 로드 어셈블리를 쉘에서 미끄러뜨린다. 
드레인 팬을 사용하여 유압 오일을 받는다.

3. 리테이너를 피스톤 로드에서 제거한다.  O-링, 씰 및 베어링들을 분리하여 버린다.

4. 내부 확인 밸브를 제거한다.

5. 하강 컨트롤 밸브를 제거한다.

6. 모든 부품을 깨끗이 한다.  미끄럼 표면들의 손상 여부를 확인한다. 
손상된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한다.
 
조립

주:  조립 작업 중 리프트 실린더의 모든 부품을 유압 오일로 윤활한다.
새 O-링, 씰, 베어링을 사용한다.  조립시 윤활유를 친다. 
패킹 윤활유(부품 번호 186061)를 구할 수 있다.
O-링이 리프트 실린더의 베이스를 향하도록 싱글립 씰 어셈블리들을 설치한다. 
스페이서들은 피스톤 로드 어셈블리의 최대 스트로크를 제어한다. 
새 스페이서가 필요할 경우 같은 규격의 스페이서를 설치한다. 

1. 내부 확인 밸브를 설치한다.  내부 확인 밸브 위의 화살표가 피스톤 베이스를 향하도록 한다.

△주의 
실린더 조립 중 어렵고도 중요한 단계는 씰을 손상 없이 바르게 설치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실린더 정비는 씰이 새는 것에 기인한다.

2. 피스톤 로드에 씰, 베어링 (그리고, 스페이서가 장착되었을 경우 스페이서)를 설치한다. 
쉼 재료와 밴드 클램프를 가이드로 사용하여 싱글립 씰이 쉘 나사산들을 지나도록 이동시킨다.

3. 피스톤과 피스톤 로드를 쉘 속으로 주의깊게 밀어 넣는다. 
씰이 쉘 나사산들을 지나면 씰 위의 밴드 클램프를 풀어 준다. 

4. 씰, O-링, (그리고, 사용되었을 경우) 베어링을 리테이너에 설치한다. 
와이퍼 씰에 스프링 백업 링이 있으면 스프링이 리프트 실린더 베이스를 향해야 한다.

5. 리테이너를 피스톤 로드에 주의깊게 설치한다.

6. 쉘 안의 리테이너를 나사산에 물린 후, 정확한 토크로 조인다. 
바른 스패너를 사용한다.  해머나 드라이버로 리테이너를 때리지 않는다.

△주의
2단계 실린더에 스크루를 설치할 경우 9.5 mm (0.375 in.) 보다 긴 스크루를 사용하지 말 것. 
그 이상 긴 스크루는 1차 피스톤 로드에 닿아 피스톤 로드를 손상할 수 있다. 
스크루 헤드 밑에 항상 씰을 끼울 것. 
스크루와 씰을 함께 설치하지 않으면 실린더에서 누유가 발생한다.

7. 하강 컨트롤 밸브를 설치한다.  특수 와셔와 스프링을 바르게 설치한다. 
잘못 설치하면 부하를 너무 빨리 하강시킬 수 있다.

<마스트에 리프트 실린더 설치 하기>
<메인 리프트 실린더가 안쪽 마스트의 크로스멤버에 고정되어 있는 표준 마스트>

1. 리프트 실린더를 마스트의 제 위치에 놓는다. 
리프트 실린더의 베이스를 마운트 위에 바르게 정렬시킨다. 

2. 리프트 실린더 윗부분과 오버헤드 가드에 체인을 연결한다. 
리프트 실린더가 마스트에 부착될 수 있을 때까지 체인으로 하여금 리프트 실린더를 붙들고 있도록 한다.

3. 인상 장치를 안쪽 마스트에 연결한다.

△주의 
피스톤 로드의 미끄럼 표면에 렌치를 연결하지 않는다.  미끄럼 표면에 손상이 있으면
누유가 발생한다.

4. 안쪽 마스트를 바깥쪽 마운트에서 분리한다. 
안쪽 마스트가 피스톤 로드에 닿을 때까지 안쪽 마스트를 하강한다. 
안쪽 마스트의 구멍과 피스톤 로드를 정렬시킨다.

5. 캡나사들, 와셔 및 스페이서를 설치하여 리프트 실린더를 안쪽 마스트의 크로스멤버에 고정한다.

6. 캡나사와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리프트 실린더 베이스를 바깥쪽 마스트의 크로스 멤버에 고정한다.

7. 유압 라인들을 연결한다.

8. 캐리지를 설치한다.
 
<리프트 실린더가 크로스헤드에 고정되어 있는 표준 마스트와 완전 자유인상 마스트>

1.리프트 실린더를 마스트의 제 위치에 놓는다.  가이드 핀을 아래 크로스멤버의 구멍과 정렬한다.

2. 크로스헤드 어셈블리를 마스트에 설치한다.  피스톤 로드와 크로스헤드의 구멍들을 정렬한다.

3. 캡나사들을 사용하여 크로스헤드를 피스톤 로드에 조인다.

4. 스냅링을 사용하여 리프트 실린더 베이스를 그 마운트에 고정한다.

5. 유압 라인들을 연결한다.

6. 체인 앵커들을 설치한다.

7. 인상 체인들을 설치한다.

8. 캐리지를 설치한다.  확인 및 조정을 위해서는 마스트 편을 볼 것

<브론 스타일 패킹>

브론 스타일 패킹을 대체하는 씰 킷에는 싱글립 씰과 알미늄 스페이서가 있다. 
씰 킷에는 또한 한 개 내지 두 개의 백업 링도 있다. 
씰 킷에 하나의 백업 링이 있을 경우 그림 16 B에서 보이는 것처럼 설치한다. 
두 개의 백업 링은 그림 16C에서 보이는 것처럼 설치한다. 
항상 싱글립 씰을 압력 방향에 대하도록 바르게 설치한다.

쉐브론 스타일 패킹을 피스톤에 설치하는 것은 피스톤에 쉐브론 스타일 패킹을 설치하기 부분에서 보여 준다. 
실린더 상부에 사용되는 패킹 마개 너트에 쉐브론 스타일 패킹을 설치하는 것은 쉐브론 스타일
패킹을 패킹 마개에 설치하기 부분에서 보여 준다. 
각 리프트 실린더 디자인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쉐브론 스타일 패킹을 설치하는 원리는 유사하다.
조립하기 전 유압 오일 또는 패킹 윤활유로 (부품 번호 186061) 부품들을 윤활한다.

<쉐브론 스타일 패킹을 피스톤에 설치하기>

 1 단계
유압 오일로 새 O-링을 윤활하고 O-링을 실린더 로드의 피스톤 끝에 설치한다.

제 2 단계
반쪽 피스톤 위에 새 패킹 어셈블리를 설치한다. 
패킹은 반쪽 피스톤 끝 밖으로 3mm (1/8 in) 정도 튀어나와야 한다.

제 3단계
반쪽 피스톤과 스냅링을 설치한다.

제 4단계
나일론 스페이서를 설치한다

제 5단계
피스톤을 리프트 실린더에 설치한다. 
피스톤과 피스톤 로드를 조심스럽게 리프트 실린더 안으로 밀어 넣는다. 
패킹이 실린더 나사산을 지나 이동할 때 패킹 위 클램프를 풀어 준다.

<쉐브론 스타일 패킹을 패킹 마개에 설치하기>

제 1단계
새 패킹, O-링, 그리고 백업 링을 사용하여 패킹 마개 너트를 조립한다.

제 2단계
새 O-링, 백업 링, 그리고 안쪽 씰을 사용하여 마개 너트를 조립한다.

제 3단계
부시 어셈블리와 마개 너트 어셈블리를 로드에 설치한다.

제 4단계
리테이너에 새 와이퍼 링과 스프링을 설치한다. 
패킹 마개 너트에 대고 리테이너를 끼운다. 
리테이너를 가볍게 쳐서 실린더 쉘의 내부 나사산을 향해 들어가도록 한다. 
스패너를 사용하여 리테이너를 조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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